비콘그라운드 연말 맞이 행사 ‘2020 MERRY B-CON’ 열려

2020년 12월 19일부터 2021년 2월 14일까지 비콘그라운드 내 크리스마스트리 및 빛 조명 설치

비콘그라운드 입주기업과 연계한 무료 체험 프로그램 운영 및 비대면 SNS 이벤트 진행

2020-12-11 16:46
부산--(뉴스와이어)--부산광역시도시재생지원센터(원장 변강훈)와 비콘그라운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 시민들을 응원하고자 연말 특화 행사를 진행한다.

비콘그라운드 연말 맞이 행사 ‘2020 MERRY B-CON’은 따뜻한 빛 조명을 통해 시민들에게 위안을 전하고 비콘그라운드 입주기업 및 주변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마련됐다.

19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비대면 위주 행사로 진행된다. 비콘그라운드 존별로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은하수 조명 등을 설치하고 야외 캠핑장 콘셉트의 포토존을 만드는 등 수영고가도로 하부를 밝힐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에는 앞서 ‘비콘그라운드 개장기념 이모티콘 공모전’을 통해 당선된 ‘비코’를 정식으로 선보인다. 비콘그라운드 입주기업 ‘틴커스페이스’가 3D 프린터로 제작한 키트에 망미 지역 명성유치원 어린이들이 직접 자신의 소망으로 꾸민 ‘비코 소망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또한 안전을 위해 행사 프로그램 구성에도 고심했다. 대규모 인원이 모이는 공연, 마켓 등의 프로그램을 지양하고 비콘그라운드 인스타그램과 부산도시재생지원센터 페이스북 등 SNS를 활용한 비대면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들 중 추첨을 통해 비콘그라운드 입주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모바일로 지급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12월 19일 오후 1시부터 ‘비콘 미리크리스마스’가 마련된다. 코로나19로 지친 부산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비콘그라운드 입주기업과 연계한 ‘크리스마스 선물 만들기’ 무료 체험 프로그램과 입주기업인 ‘파란재봉틀’이 제작한 ‘복주머니 소망등 달기’ 이벤트 등을 통해 비콘그라운드 ‘2020 MERRY B-CON’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접수자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며 최소한의 인원이 각 기업의 공간으로 방문하도록 참가인원을 분산해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광역시도시재생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burc.or.kr

연락처

부산광역시도시재생지원센터 홍보대행
비앤컴
김영서 팀장
070-8236-8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