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리밍, 넥스플레이어가 유니티 베리파이드 솔루션즈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발표

뉴스 제공
NexStreaming
2020-12-11 17:15
마드리드, 스페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넥스트리밍(NexStreaming)이 자사가 유니티 베리파이드 솔루션즈 파트너(Unity Verified Solutions Partner)로 선정됐다고 10일 발표했다.

검증된 솔루션 파트너가 된다는 것은 NexStreaming의 SDK이자 프리미엄 비디오 앱용 플레이어 SDK인 NexPlayer가 Unity로부터 SDK가 Unity 최신 버전 편집기에 최적화돼있음을 검증받아 Unity 개발자에게 원활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넥스플레이어(NexPlayer)는 모든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용 고품질 HLS 및 DASH 스트리밍, 자막, 광고 삽입, 와이드바인(Widevine) 디지털 저작권 관리(DRAM)를 이용한 콘텐츠 보호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유니티 베리파이드 솔루션즈 파트너로서 넥스플레이어는 소스 URL을 변경해 비디오 콘텐츠를 플레이어들에게 쉽게 전달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다. 넥스플레이어는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 iOS를 모두 지원하며 2021년 1분기에 WebGL에서 이용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카를로스 루카스(Carlos Lucas) 넥스트리밍(NexStreaming) 최고경영자는 “넥스플레이어는 처음부터 안드로이드, iOS, 타이젠(Tizen), 웹OS(WebOS), 엑스박스(Xbox),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HTML5 등의 플랫폼을 지원하는 멀티스크린 플레이어였다”며 “유니티 베리파이드 솔루션즈 파트너로 선정되면서 인기가 높은 게임 앱에 넥스플레이어를 통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유니티 커뮤니티를 지원하게 돼 무척 기쁘다”고 덧붙였다.

넥스플레이어 깃허브(GitHub)에 대한 더 자세한 기술적 정보는 웹사이트(https://github.com/NexPlayer/NexPlayer_Unity_Plug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스플레이어(NexPlayer) 개요

넥스플레이어는 ATT, 스카이(Sky), 터너(Turner), BT, TVB 등의 앱에 통합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용 멀티스크린 플레이어 SDK다. 소니 플레이스테이션(Sony PlayStation),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Microsoft Xbox), 삼성 타이젠, LG 웹OS 스마트 TV, 안드로이드, iOS 앱은 물론 HTML5 브라우저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넥스플레이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nexplayersd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explayersd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넥스트리밍(NexStreaming)
앨리 윌리엄스(Allie Williams)
Allie.williams@nexplay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