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안중전통시장, 뮤지컬 동아리 최종 리허설 후 성황리에 프로그램 마쳐

2020-12-14 09:00
  • 평택 안중전통시장 뮤지컬 동아리 상인들

    평택 안중전통시장 뮤지컬 동아리 상인들

평택--(뉴스와이어) 2020년 12월 14일 -- 평택 안중전통시장의 뮤지컬 동아리가 12월 2일 최종 리허설을 가지고 참가 상인들의 호평 속에 프로그램을 마쳤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영상으로 제작하고 최종 리허설을 진행하며 그간의 노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 창작 뮤지컬은 8월부터 시작해 시장 상인 간 화합과 단합을 유도하고 시장 마케팅 활성화와 시장 이미지 제고를 위해 제작됐으며 상인들은 최종 리허설을 통해 장장 4개월 동안의 값진 땀을 훔쳤다.

뮤지컬 동아리 상인들은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달래고 힘든 상황 속에서 즐거움을 찾게 됐으며 화합과 단합뿐만 아니라 뮤지컬 제작 과정 속에서 함께 노래 부르고 공연의상도 입어 보며 등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과 즐거움을 얻었다고 뮤지컬 촬영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최종 리허설은 안중시장 이야기를 스토리텔링해 가수 장윤정의 ‘초혼’과 남진의 ‘님과 함께’를 개사해 풀어냈으며 전문 뮤지컬 배우 두 명과 촬영팀, 영상팀을 섭외해 영상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평택 안중전통시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시장 고객분들에게 영상으로나마 문화공연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평택 안중전통시장은 2020년 6월 15일을 시작으로 다양한 홍보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고 있다. 12월 8일 기준 구독자 160명을 넘겼으며 유튜브를 비롯해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평택안중시장 개요

평택 안중시장은 경기 평택시 안중읍 안중리에 있는 전통시장이다.

언론 연락처

평택 안중시장
김보나
031-686-997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