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리큘, 이베이코리아 단독 입점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RNA 바이러스 99.999% 파괴, 작지만 위대한 공기 살균 청정기를 만나보세요”

국내 최대 오픈 마켓 운영사인 이베이코리아와 손잡고 온라인 채널 공략

‘에어 미니(Air Mini)’와 ‘에어 미니 플러스(Air Mini+)’ 구매 시 최대 17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히터 증정

뉴스 제공
몰리큘
2020-12-14 08:47
서울--(뉴스와이어)--미국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프리미엄 공기 살균 청정 전문 브랜드 몰리큘(Molekule)은 국내 최대 오픈마켓 운영사인 이베이코리아와 손잡고 공기 살균 청정기 ‘몰리큘 에어 미니(Air Mini)’와 ‘몰리큘 에어 미니 플러스(Air Mini+)’의 판매를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국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인 몰리큘은 첫 만남을 기념해 ‘몰리큘 에어 미니’와 ‘몰리큘 에어 미니 플러스’ 구매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베이 코리아 단독 이벤트를 실시한다.

몰리큘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공기 살균 청정기 ‘몰리큘 에어 미니’와 ‘몰리큘 에어 미니 플러스’는 침실, 원룸 등 소형 평수에 최적화됐다. 몰리큘만의 혁신적인 공기 살균 청정 기술인 ‘PECO 기술(PECO/피코; Photo Electrochemical Oxidation, 광전기 화학적 산화 기술)’이 탑재돼 있어 필터로 걸러지지 않는 바이러스, 박테리아,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곰팡이, 알레르겐 등 많은 종류의 공기 오염 물질을 포착하고 파괴할 수 있다. 특히 △RNA 바이러스(MS2 박테리오파지 테스트 결과 99.999% 파괴)와 △DNA 바이러스(PhiX174 테스트 결과 98.7% 파괴), 피부와 호흡기를 자극하는 물질인 △디-리모넨(D-Limonene 테스트 결과 3시간 내 99% 파괴)을 파괴하는 등 검증된 공기살균청정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몰리큘은 국내 소비자와의 첫 만남을 기념, 이베이코리아의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G마켓과 옥션을 통해 프리미엄 공기 살균 청정기 ‘몰리큘 에어 미니’와 ‘몰리큘 에어 미니 플러스’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각각 12만원, 17만원 상당의 가정용 프리미엄 히터를 제공, 따뜻하고 편안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또 몰리큘은 온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향후 수도권 및 전국 주요 백화점과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도 순차적으로 입점, 고객 접점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작지만 위대한 몰리큘의 프리미엄 공기 살균 청정기 ‘몰리큘 에어 미니’와 ‘몰리큘 에어 미니 플러스’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각각 79만9000원, 89만9000원이며 오염물질을 파괴하는 새로운 공기청정솔루션 몰리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한국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몰리큘(Molekule) 개요

미국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몰리큘(Molekule)은 ‘누구에게나, 어디에나 깨끗한 실내 공기를 제공한다’는 사명을 바탕으로 한 공기 살균 청정 전문 브랜드이다. 25년 이상의 연구와 개발을 통해 완성된 몰리큘만의 특허받은 ‘PECO 기술(PECO/피코; Photo Electrochemical Oxidation, 광전기 화학적 산화 기술)’은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박테리아, 바이러스, 곰팡이, 알레르겐(알레르기 유발 물질) 등 다양한 종류의 실내 공기 오염 물질을 분자단위로 파괴한다. 몰리큘의 공기 청정 기술의 핵심인 ‘PECO 기술’은 과학적 검증을 바탕으로 한, 기존과는 다른 혁신적인 기술로 PECO 기술이 탑재된 ‘몰리큘 에어 프로 알엑스(Air Pro RX)’ 제품이 공기 중의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를 파괴하기 위한 의료목적의 공기청정기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510(K) Class II 인가(510(k) 번호: K200500)를 받는 등 제3의 기관과 내부 실험 등을 통해 그 효과를 증명하고 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대기 오염으로 인한 조기 사망자 수는 한 해 약 700만명에 이른다. 현세대의 가장 중요한 환경 문제 중 하나인 대기 오염 문제를 해결하고 깨끗한 공기를 제공하기 위해 몰리큘은 과학자, 의사 등 핵심 인력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며 공기 청정에 대해 근본적으로 차별화된 해결책을 제시한다.

몰리큘 한국 공식 홈페이지: http://molekule.kr
몰리큘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olekulekr
몰리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lekule_kr/

웹사이트: https://molekule.com/

연락처

몰리큘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박혜지 대리
02-792-2633(내선 14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