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스트ICT,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뉴스 제공
이호스트ICT
2020-12-15 08:40
서울--(뉴스와이어)--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 전문기업 이호스트ICT(대표 김철민)는 12월 15일부터 31일까지 2020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0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는 현재 이호스트ICT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서비스 만족도, 고객 응대, 마케팅, 홈페이지 등 총 8개 분야, 41개 문항에 대해 설문지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사 결과는 향후 이호스트ICT 서비스 품질 개선에 반영할 예정이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35명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경품을 증정한다. 단, 회사당 1명만 참여가 가능하며 경품 수보다 참여자가 적을 경우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이 우선 증정된다.

김철민 이호스트ICT 대표는 “이번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고객과 소통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향후에도 지속해서 고객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호스트ICT는 2022년 완공을 목표로 충청남도 내포 신도시에 건설 중인 글로벌 인공지능 전용 데이터 센터 솔리스IDC의 운영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솔리스IDC는 아시아 최대 고밀도 상면을 제공하며, 자동 쿨링 시스템으로 안정적인 서버 운영이 가능한 곳으로 메가와트(MW) 고전력을 수급하는 인공지능 데이터 센터이다. 그리고 미국 데이터 센터 평가 기관인 업타임(Uptime)으로부터 24시간 365일 무중단 유지 보수가 가능한 ‘티어(Tier)-Ⅲ’ 인증을 받을 예정이다.

이호스트ICT 개요

이호스트ICT는 2004년 설립 이후 국내외 이용자들에게 IDC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ICT 영역까지 확장하여 IT 토털 서비스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도전·혁신·창의의 비전으로 일본, 홍콩, 러시아 및 미주 등지에 전용 POP을 구축하는 한편 수년간 축적된 운영 노하우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ehostidc.co.kr/

연락처

이호스트ICT
마케팅팀
임지은 사원
070-7600-30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