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빈즈, 겨울 제철 채소 ‘콜라비’ 활용한 이유식 신메뉴 3종 출시

비타민C 함유량이 사과보다 4~5배 높은 콜라비 활용한 이유식 3종 ‘콜라비 흰살생선죽’, ‘닭가슴살 콜라비 진밥’, ‘콜라비 두부 아기밥’

12월 20일까지 신메뉴 출시 기념 30% 가격 할인 이벤트도 자사몰에서 진행

뉴스 제공
엘빈즈
2020-12-15 09:30
서울--(뉴스와이어)--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엘빈즈는 신진대사가 둔해져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철을 맞아 제철 뿌리채소 콜라비를 활용한 이유식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콜라비는 비타민C 함유량이 사과보다 4~5배 높고 식이섬유, 미네랄, 칼슘, 수분이 풍부해 체내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웰빙 채소로 알려져 있다. 엘빈즈는 콜라비의 다양한 효능뿐만 아니라 콜라비 특유의 아삭한 식감과 단맛을 살려 이번 이유식 신메뉴를 선보였다.

신메뉴 이유식 3종은 부드러운 생선살과 함께 콜라비의 단맛을 담은 △클래식 콜라비 흰살생선죽과 겨울철 우리 아이 보양을 위해 닭가슴살이 듬뿍 담긴 △클래식 닭가슴살 콜라비 진밥,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고소한 두부를 담은 △클래식 콜라비 두부 아기밥까지 총 세 가지이다.

엘빈즈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12월 20일까지 콜라비 이유식 제품 주문 시 30% 할인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2월 31일까지 이유식 구매 시 경품 응모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식기세척기, 명품 크로스백 등 풍성한 선물 증정 행사도 마련된다.

엘빈즈는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아이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영양이 풍부한 제철 뿌리채소를 활용한 이유식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엘빈즈의 신메뉴로 아이들의 겨울철 면역력도 챙기고 알찬 가격 할인 혜택까지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alvins.co.kr

연락처

엘빈즈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지예 AE
02-788-73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