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gate, PS4용 Marvel Avengers 리미티드 에디션 Game Drive 출시

뉴스 제공
씨게이트
2020-12-15 10:27
서울--(뉴스와이어)--Seagate가 15일 PS4 시스템용 외장 저장 장치 Marvel Avengers 리미티드 에디션 Game Drive 한국 출시를 발표했다.

이번 한정판 Game Drive는 PlayStation, Marvel, Crystal Dynamics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씨게이트 게이밍 스토리지 신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Marvel Avengers의 유일한 공식 라이선스 하드 드라이브로 Marvel Avengers 게임 고유의 독점 아트워크로 장식돼 있어 Marvel 팬들에게 수집 가치가 높다. 팬들은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어벤져스 팀 등 여러 디자인 중에서 선택해 좀 더 몰입감 높은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해당 Game Drive는 성능과 기능에 중점을 둬 PS4 및 PS4 Pro 시스템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2TB 용량의 PS4용 Game Drive는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을 갖추고 있어 PlayStation 콘솔에서 드라이브를 바로 인식해 단 몇 분 만에 설치되므로 즉각적인 추가 저장 공간을 제공한다.

Seagate의 Game Drive는 PS4에 바로 연결되는 고속 USB 3.0으로 한발 앞선 편의성을 제공하며 내장 드라이브와 외장 하드 드라이브 사이에서 게임이 원활하게 플레이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좋아하는 게임 컬렉션2를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고 플레이하기에 적합하다.

Seagate의 PS4 시스템용 Marvel Avengers 리미티드 에디션 Game Drive는 12월에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Marvel Avengers 팬들을 위한 이번 Game Drive는 소비자가격 9만9000원(2TB)에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agate.com

연락처

씨게이트테크놀로지 홍보대행
커런트글로벌 코리아
김나희 차장
010-3506-58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