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홀리데이 에디션 ‘브라이트닝 스킨케어 시스템 특별팩’ 출시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셀라비브의 홀리데이 에디션 선보여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광채 되찾아주는 ‘셀라비브 브라이트닝 시스템’으로 구성

특별선물로 뷰티 홈케어 위한 ‘로즈쿼츠 페이스롤러’ 함께 제공

2020-12-15 11:09
서울--(뉴스와이어)--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올 한해 고생한 나와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빛나는 피부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글로벌 세포과학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셀라비브의 홀리데이 에디션 ‘브라이트닝 스킨케어 시스템 특별팩’을 선보이고 한정 판매한다.

홀리데이를 맞아 출시된 ‘브라이트닝 스킨케어 시스템 특별팩’은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광채를 되찾아주는 단계별 미백 집중 케어 제품인 ‘셀라비브 브라이트닝 시스템’ 제품 4종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특별선물로 ‘로즈쿼츠 페이스롤러’도 함께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모든 제품은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한정판 패키지에 담아 선물로 제격이다.

‘셀라비브 브라이트닝 시스템’은 △브라이트닝 다크 스팟 코렉터(미백 집중 케어) △브라이트닝 라이트 컴플렉션 세럼(피부 활력 케어) △브라이트닝 루미너스 모이스처 크림(수분 영양 케어) △비비드 화이트 시트 마스크(스페셜 케어) 4종으로 구성됐다. 제품을 활용한 단계별 스킨케어는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특별선물로 제공되는 ‘로즈쿼츠 페이스롤러’를 함께 사용하면 제품의 흡수율과 피부탄력을 높여줘 뷰티 홈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개요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1992년 미생물학 및 면역학자인 마이런 웬츠 박사에 의해 설립돼 현재 전 세계 24개국에 지사를 둔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2003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설립,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오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대표 제품은 유사나 독점 기술력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식품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등 3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아울러 유사나는 수많은 종목의 국내 프로선수를 비롯해 전 세계 4500여명 이상 프로선수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글로벌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전아영 대리
02-788-73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