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트랙의 최신 백신 공급망 솔루션, 코로나19 백신 저장·취급·운송의 3가지 온도 관리 프로파일 모두 충족

뉴스 제공
DeltaTrak Inc.
2020-12-15 15:15
플레전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델타트랙(DeltaTrak®)이 코로나19 백신의 운송·저장·취급에 요구되는 3가지 온도 프로파일에 부합하는 맞춤형 백신 온도 모니터링 솔루션을 발표했다.

여기에는 냉장고, 냉동고, 초저온(ULT) 냉동고 및 초저온 유통 장비(thermal shipper)에 저장된 백신을 위한 공인 경보 온도계, 디지털 데이터 이력 기록기(DDL), 실시간 모니터(RTL)가 포함돼 있다. 이들 솔루션은 전 세계에서 콜드체인 유통의 어려움을 덜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됐다.

프레데릭 우(Frederick Wu) 델타트랙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델타트랙 백신 모니터링 솔루션은 온도 조건 프로파일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효과를 보장하는 데 핵심적 역할을 담당할 수 있다”며 “클라우드 기반의 콜드체인 공급망을 통해 온도 무결성을 추적할 수 있는 가시성의 확보는 코로나19 백신 유통과 관련된 이해 관계자들의 성공에 대단히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델타트랙의 쓰리인원 백신 모니터(three-in-one vaccine monitors)는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2~8°C), 모더나(Moderna)(-20°C), 화이자(Pfizer)(-70°C) 등 맞춤형 온도 관리 프로파일을 요구하는 3개 유형의 전 백신에 대해 사용할 수 있다. 고객사는 ISO 17025 인증, NIST 인증, 세계보건기구(WHO) 승인,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 21 CFR Part 11 준수 솔루션 등 각 사의 운영상 필요와 요구에 가장 적합한 다양한 인증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실시간 모니터링 옵션으로 플래시트랙(FlashTrak) 클라우드 플랫폼에 데이터를 연중무휴 업로드할 수 있으며 이로써 관계자들이 실시간으로 경보를 수신하고 정보를 공유해 유통, 저장, 배포 중 운송 기준 온도 이탈이 발생할 시 이를 식별할 수 있다.

‘플래시트랙 RTL’ 공급망 대시 보드는 보고서 액세스와 병원, 클리닉, 약국, 제3자 물류, 보건 부처 등 다른 당사자와의 공유를 위해 데이터 가시성이 한층 강화됐다. 사용자는 이 플랫폼을 통해 지오펜스(geofence)와 API 통합을 사용해 화물 보안, 온도 경고, 위치, 도착 및 출발 상태를 맞춤 설정할 수 있다. 클라우드의 실용적 데이터는 인명을 구하는 코로나19 백신을 보호하기 위한 시정 조치에 대해 즉각적인 콜드체인 관리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가시성을 제공한다.

델타트랙의 ‘쓰리인원 백신 모니터링 솔루션’(three-in-one vaccine monitoring solutions)은 현재 미국과 해외 고객에게 제공되고 있다.

델타트랙(DeltaTrak) 개요

델타트랙은 식품, 농산물, 생명 과학, 화학 산업계를 위한 콜드체인 통합, 환경 모니터링, 식품 안전 솔루션을 선도하는 혁신 기업이다. 문의처는 전화 1-800-962-6776, 이메일(marketing@deltatrak.com)이다. 웹사이트(www.deltatrak.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2140051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eltatra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델타트랙(DeltaTrak, Inc.)
알렉스 킹스턴(Alex Kingston)
마케팅 담당
+1 (925) 249-2250
akingston@deltatr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