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브리즈민트 치약’ GS 홈쇼핑 첫 단독 론칭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20-12-16 11:56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토털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12월 19일 토요일 오후 1시 40분부터 GS 홈쇼핑에서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브리즈민트 치약’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19일 GS 홈쇼핑을 통해 첫 단독 론칭하는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브리즈민트 치약은 2008년 출시 이후 12년간 2300만개 판매(2020년 10월 누적 판매량 기준/자체 집계)를 돌파한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라인의 신제품이다.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브리즈민트 치약은 자기 전에 사용하면 상쾌한 아침 입 내음을 선사해 No.1 나이트 타임 치약으로 대변되는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치약의 본질 즉, 입 냄새 제거 효과(사용 직후 구취 개선 대상자 비율100%/엘리드, 2020년 11월)와 특유의 상쾌한 사용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10가지 자연 유래 허브 성분과 자일리톨, DSM의 영국산 비타민C가 함유돼 상쾌함은 더하고 자극은 최소화한 자연주의 제품이다. CMIT, MIT, 벤젠, 파라벤류, 중금속류 등 21 가지 유해우려성분 불검출(KOTITI, 2020년 12월), 99.9% 항균력(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 2020년 12월 시험균주: 대장균, 뮤탄스균, 황색포도상구균)입증으로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덴티스테는 GS 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을 통해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브리즈민트 치약(튜브 각 160g 10개 60g 3개, 20g 1개)과 오랄린스(100ml 1개)로 구성된 묶음 상품을 단독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방송 중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제품을 증정하는 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덴티스테는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는 2020 올리브영 어워즈, 2019~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치약 부문 2년 연속 1위, 2020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치약 부문 1위, 몽드셀렉션 5년 금상(2014~2016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치약 3년 연속 금상, 2019~2020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치약 2년 연속 금상) 수상 등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구강 제품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하는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의 새로운 프리미엄 제품인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브리즈민트 치약을 GS 홈쇼핑을 통해 많은 분이 경험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618-7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