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 IDEAS, 나이미와 제휴해 진정한 비접촉식 인증 솔루션 제공

2020-12-16 17:10

롤링 메도스, 일리노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0년 12월 16일 -- rf IDEAS가 혁신적인 작업장용 웨어러블 손목밴드인 ‘나이미 밴드(Nymi Band™)’ 개발사인 나이미(Nymi)와 안전한 핸즈프리 인증을 위해 신규 기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rf IDEAS는 논리적 액세스 및 인증용 자격증명 리더기 분야의 선도적 기업이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가장 엄격한 위생 기준을 유지해야 하는 산업 분야에 네트워크,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디바이스에 대한 100% 비접촉식 인증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rf IDEAS는 비접촉식 자격 증명 리더기 분야의 확고부동한 리더로 블루투스 로에너지(Bluetooth® Low Energy) 기술과 결합해 모바일 자격증명에 사용할 수 있는 ‘웨이브 ID 모바일’ 리더기(WAVE ID® Mobile readers)를 제공하고 있다. ‘나이미 밴드(Nymi Band)’는 손목에 착용하는 세련된 디자인의 충전식 디바이스로 개인 생체인식을 통해 잠금 해제된다. 이 역시 블루투스 로에너지 연결을 접목해 ‘웨이브 ID’ 리더기’와 결합 사용 시 즉각적인 다중 인증이 가능하다.

의료, 제약, 생명공학 등 여러 산업의 사용자들은 다중 보안 시스템에 액세스해야 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또한 개인보호장비를 착용하는 일이 빈번하고 세균 확산을 막기 위해 여러 특수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rf IDEAS와 나이미의 제휴는 이러한 환경에서 인증 절차를 획기적으로 간소화할 수 있다.

앤드류 폭스크로프트(Andrew Foxcroft) 나이미 부사장은 “병원은 rf IDEAS 리더기에 나이미 밴드를 가까이 갖다 대는 통합인증 액세스로 의무 기록, 보안 프린터, 간호사실, 약물 카트 등을 모두 이용하도록 할 수 있다”며 “암호를 입력하거나 ID 카드를 꺼내거나 장갑을 벗을 필요가 없다”고 강조했다.

토드 베스(Tod Besse) rf IDEAS 글로벌 영업/마케팅 수석부사장도 “안면이나 망막 스캔이 필요 없는 100% 비접촉식 핸즈프리 인증 솔루션은 시장 판도를 완전히 바꾸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나이미 밴드와 웨이브 ID 리더기, 광범위한 산업별 보안 니즈에 대한 전문성을 결합함으로써 비접촉식 인증을 혁신하게 된 데 몹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나이미 밴드와 rf IDEAS 리더기 결합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이미 웹사이트(www.nym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f IDEAS 개요

rf IDEAS는 의료, 제조, 정부, 기업을 위한 카드 및 자격 인증 판독 분야의 선도기업이다. 우수한 기술 업체들과의 협력으로 개발된 RF IDeas의 리더기는 통합인증, 보안 프린팅, 출결 추적 및 기타 신원 인증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혁신 솔루션을 실현한다. RF IDeas 리더기는 전 세계 거의 모든 유형의 자격 증명 기술과 늘어나고 있는 일군의 모바일 자격 인증을 지원하고 있다. RF IDeas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rfIDEAS.com) 참조.

rf IDEAS®는 rf IDEAS, Inc.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다른 모든 상표, 서비스표, 제품 또는 서비스명은 각 해당 회사의 자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2150050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fidea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rf IDEAS Inc.
메간 플린(Megan Flynn)
+1 312.573.2220(내선 209)
Marketing@rfIDEA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