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W 글로벌, 모토로라 모빌리티와 너서리 및 퍼스널 오디오 제품군 글로벌 라이선스 계약 체결

뉴스 제공
SGW Global
2020-12-16 17:55
시카고/런던/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GW 글로벌(SGW Global, 이하 ‘SGW’)과 모토로라 모빌리티(Motorola Mobility LLC, 이하 ‘모토로라’)가 6년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발표했다.

2021년 1월 1일부터 모토로라 브랜드의 너서리(Nursery)[1] 및 퍼스널 오디오(Personal Audio)[2] 제품군을 SGW 글로벌이 전 세계적으로[3] 독점 개발·판매한다는 내용이 골자다.

SGW와 모토로라는 이미 10년 넘게 파트너십 관계를 다져왔다. 6년 라이선스 계약으로 파트너십을 또 한번 연장한 양사는 글로벌 소매 파트너들과 긴밀히 협력해 모토로라의 너서리 및 퍼스널 오디오 제품군을 SGW로 편입시킬 계획이다.

양사의 경험과 에너지, 역량을 한데 모아 디자인과 혁신을 꾀할 수 있게 된 만큼 제품의 품질과 사용자 경험, 오디오 성능이 한층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말콤 페이튼(Malcolm Paton) SGW 전무이사는 “모토로라 브랜드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은 SGW에게 큰 특권”이라며 “지난 10년 동안 다른 분야에서 맺은 라이선스를 통해 모토로라 브랜드가 불러온 힘을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어디에도 뒤지지 않는 모토로라의 품질·혁신 유산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매진할 것”이라며 “모토로라는 전 세계 소비자들이 인정을 받는 브랜드”라고 덧붙였다.

이번 라이선스 계약은 SGW의 가전 포트폴리오가 대폭 강화되는 한편 모토로라 브랜드가 전 세계로 퍼져나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데이비드 캐롤(David Carroll) 모토로라 브랜드 라이선스 부문 전무이사는 “SGW와 오랜 시간 파트너십을 이어 온 모토로라는 SGW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 신뢰성에 늘 감탄을 금치 못했다”며 “SGW는 모토로라의 브랜드 라이선스 프로그램이 원하는 바를 철저히 준수하며 모토로라 브랜드에 헌신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SGW는 모토로라의 너서리 제품군과 퍼스널 오디오 제품군을 새로운 차원으로 이끌 것”이라며 “SGW와 함께 할 여정에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SGW 글로벌 개요

SGW 글로벌은 다양한 가전 제품과 서비스를 제조·설계·판매·유통하는 전문 기업이다. 주요 기술 이노베이터들과 손잡고 수상에 빛나는 세계 정상급 디자인 및 솔루션을 선보이는 기업으로 명성이 높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시장에서 기술적 변화를 선도하는 역동적인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으며 30여년간 고품질의 제품을 적시에 인도한 기업으로도 정평이 나 있다. SGW 글로벌은 글로벌 기업답게 중국에 본사와 제조 센터, 영국에 유럽 사업 본부를 두고 글로벌 판매·유통망을 구축했다. SGW 글로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gwglob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GW 글로벌은 메이저우 궈 웨이 일렉트로닉스(Meizhou Guo Wei Electronics Co., Ltd.)의 상호명이다.

모토로라 전략적 브랜드 파트너십 개요

모토로라 브랜드는 지난 90여년간 전 세계에서 고품질과 혁신, 신뢰성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알려져왔다. 모토로라는 전략적 브랜드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통해 모토로라 브랜드의 힘을 적극 활용, 고품질의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역동적인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는다. 전략적 브랜드 파트너는 모토로라의 엔지니어들과 긴밀히 협력해 소비자들이 모토로라에게 기대하는 안정성과 품질, 신뢰성에 부응하는 제품을 개발·제조한다. 모토로라의 전략적 브랜드 파트너십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ShopMotorol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토로라와 양식화된 M 로고는 모토로라 트레이드마크 홀딩스(Motorola Trademark Holdings, LLC)의 라이선스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모든 다른 상표는 각 해당 소유업체의 재산이다. © 2020 모토로라 모빌리티(Motorola Mobility LLC) 저작권 소유

[1] 너서리 제품군에는 커넥티드·비커넥티드 오디오·비디오 베이비 모니터, 고무젖꼭지, 슬립 모니터, 프로젝터, 체온계, 저울, 가습기, 공기 청정기 등이 있다.
[2] 퍼스널 오디오 제품군에는 유무선 인이어·오버이어 헤드폰, TWS(true wireless), 휴대용 무선 스피커 등이 있다.
[3] 퍼스널 오디오 제품군 라이선스에 인도는 포함되어 있지 않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21500601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gwglob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SGW 글로벌(SGW Global)
말콤 페이튼(Malcolm Paton)
malcolm.paton@sgw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