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T Software, ‘가트너 2020 퍼블릭 클라우드 관리 및 전문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시장 가이드 아시아/태평양’에 이름 올려

뉴스 제공
FPT Software
2020-12-16 18:35
하노이, 베트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베트남의 선도적 ICT 기업, FPT Software가 최근 ‘가트너 2020 퍼블릭 클라우드 관리 및 전문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시장 가이드 아시아태평양[Gartner’s 2020 Market Guide for Public Cloud Managed and Professional Services Providers (MSPs) Asia/Pacific]’에 이름을 올렸다.

FPT Software는 16개의 대표 벤더 중 유일한 베트남 기반 회사이다.

‘진정한 글로벌 역량’을 갖춘 클라우드 MSP

가트너에 따르면 세계 최고의 연구 및 자문 회사인 가트너가 10월 발표한 ‘이 연구는 소싱, 조달 및 공급업체 관리 리더가 자사가 요구에 가장 적합한 공급자를 식별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했고 ‘이 시장 가이드에서 클라우드 MSP는 엄선된 주요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의 입지, 클라우드 IT 기술, 지원되는 용도 사례 선택, 구현 경험, 운영 규모 그리고 지속적이고 확고한 성장을 바탕으로 서비스 제공업체 시장을 대표하는 것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FTP Software 수석부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인 트란 당 호아(Tran Dang Hoa)는 “FPT Software가 올해의 ‘가트너 2020 퍼블릭 클라우드 관리 및 전문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시장 가이드 아시아태평양’에 이름을 올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인정을 통해 FPT Software는 이제 ‘진정한 글로벌 역량’을 갖춘 클라우드 MSP가 되었음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렇게 명망 있는 연구 기관의 인정을 받은 것은 우리의 세계 수준급 제품을 여실히 입증하는 것이라고 본다”고 덧붙였다.

이어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많은 기업, 특히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위해 클라우드로 전환했지만 많은 기업들은 여전히 이 목표를 실현하기에 충분한 전문 지식이 결여되어 있다”며 “이에 우리는 클라우드를 채택하는 여정에서 모든 업계의 기업들을 지원하는 한편, 솔루션 및 서비스를 통해 이들 기업이 신속함과 민첩성 및 경쟁력을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글로벌 인지도를 향해

이 보고서 외에도 FPT Software의 클라우드 전문 서비스는 IT 전문가와 기술 의사결정권자들이 작성하고 읽는, IT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평가 및 검토 온라인 플랫폼인 가트너의 피어 인사이트(Peer Insights)에서도 인정받았다. 이 외에도 FPT Software의 종합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 툴인 아카봇(akaBot)과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플랫폼인 아카체인(akaChain)도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350여 시장, 6200개가 넘는 제품 목록에 추가되었다.

지난 20년 동안 IT 아웃소싱에서 동남아시아를 선도한 FPT Software는 2019년 디지털 혁신에 전략적 초점을 맞추기로 결정했고 이후 글로벌 고객과 이 지역의 고객들에게 클라우드, RPA, 블록체인 등을 포함한 컨설팅 서비스 및 디지털 기술을 통해 다수의 기업을 지원해왔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FPT Software는 16개국에 걸쳐 입지를 구축해왔다. 일본만 해도 현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장 및 해외에서 근무하는 약 10,000 명의 전담 직원을 배치했다. 싱가포르, 호주, 한국 등과 같은 그 밖의 시장에서도 다양한 영역에서 신뢰할 수 있는 고객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가트너(Gartner) 면책 조항

‘가트너 2020 퍼블릭 클라우드 관리 및 전문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시장 가이드 아시아태평양[DD 미시라(Mishra) 등, 2020년 10월 19일]은 웹사이트(https://gtnr.it/3abiI3n) 참조.

가트너는 자사의 연구 간행물에 언급된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최고 등급 또는 기타 지정을 받은 공급업체만 선택하라고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 연구 조직의 의견으로 이루어지며 사실의 진술로 해석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해 이 연구와 관련하여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그 어떤 보증도 부인한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 리뷰는 개별적 최종사용자들이 각자의 경험에 기반한 주관적인 의견으로 구성되며 가트너 또는 그 계열사들의 의견을 반영하지 않는다.

FPT Software 개요

FPT Software는 베트남을 기반으로 기술 및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으로 매출액은 약 4억6300만달러이며 25개국에서 1만6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FPT는 디지털 전환의 선구자로서 스마트 공장, 디지털 플랫폼, RPA, AI, IoT, 클라우드, 증강/가상현실,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 등에서 세계 정상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FPT는 전 세계 700여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 중 100개의 기업은 자동차, 은행 및 금융, 물류 및 운송, 유틸리티 및 기타 산업 분야의 포춘 글로벌 500 기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fpt-software.kr)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2140052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pt-softwa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FPT Software
후에 레(Hue Le)
홍보 매니저
휴대전화: +84866867745
hueltm@fsoft.com.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