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tvN 드라마 ‘여신강림’ 제작지원

뉴스 제공
보다나
2020-12-17 10:00
서울--(뉴스와이어)--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 제작지원한다고 밝혔다.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로, 웹툰 원작 속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의 출연진(배우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 등)으로 방영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보다나는 이번 드라마 ‘여신강림’ 제작지원을 통해 보다나만의 감성적이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고데기와 헤어소품 등으로 문가영의 헤어 스타일링에 함께할 예정이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매주 수, 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보다나 개요

보다나는 1분에 1개씩 팔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특허받은 소프트바 판고데기, 내장형 물결고데기 등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툴을 선보이고 있으며 뷰티툴 시장을 리드해가고 있다. 보다나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데기를 일반 여성들이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고자 2015년 헤어살롱 전문 브랜드에서 일반 헤어브랜드로 전향했다. 보다나 고데기는 살롱전용 제품의 기술력을 갖추었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 론칭 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dana.co.kr/

연락처

보다나
마케팅팀
견민지 주임
070-7717-436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보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