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브 라 메르 비치 개관, 산만하지 않은 환대와 더 이상 좋을 수 없는 가치를 제공으로 두바이 휴양지를 재정의

뉴스 제공
Rove Hotels
2020-12-17 17:55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파도가 밀려오는 두바이의 대표적 라 메르(La Mer) 해변의 햇살이 눈부신 바닷가에 새로 지은 호텔 로브 라 메르 비치(Rove La Mer Beach)가 개관한다.

전 세계 모든 유형의 여행자들에게 적합한 맞춤형 경험을 제공한다는 두바이 관광(Dubai Tourism) 당국의 비전에 부응해 세운 로브 라 메르 비치는 투숙객들이 햇빛과 모래 그리고 자연 그대로의 깨끗한 바닷물에 흠뻑 빠지고 최신 음식점을 찾아 다니며 부담스럽지 않은 비용으로 해변 체류를 즐길 수 있게 한다. 이 호텔은 두바이 중심 지역에 있어서 시티 워크(City Walk)와 도심이 자동차로 10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로브 호텔(Rove Hotels)의 폴 브리저(Paul Bridger)는 “로브 라 메르 비치는 로브 호텔의 첫 번째 해변 호텔로서 이 브랜드의 여정에서 관심을 끄는 행보이다. 연결성이 좋은 호텔을 갈수록 확대하고 있는 우리는 더욱 편리한 위치를 추가하면서 현대 여행자들에게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방안을 계속 모색하고 있다. 로브 호텔은 라 메르 비치가 즐겁고 부담스럽지 않으며 산만하지 않게 환대함으로써 여행객들의 해변 호텔에 대한 기대를 재정의해 더 광범위한 여행자들이 접근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원하고 편안한 체류

바다경치 속에서 시원하고 편안하며 느긋하게 머물기에 적합한 라 메르 비치에는 스카이라인을 볼 수 있는 객실과 바다 풍경을 볼 수 있는 객실 등 두 가지 유형의 객실과 서로 연결된 객실 옵션이 있다. 각 방은 모든 필수 비품과 시내 및 바다의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게 하는 줄리엣(Juliet) 발코니를 갖추고 있다.

바로 문지방 앞에 펼쳐진 두바이의 넓은 해변

수상 공원, 영화관, 공기 주입식 놀이터, 수상 스포츠, 양품점, 50여개의 고급 음식점, 라운지, 옥외 스포츠 시설 등을 갖춘 라 메르 비치는 두바이에서 가장 흥미 있는 외출 목적지 중 하나의 해변에 자리잡고 있어서 혼자나 가족과 함께 찾아 다닐 곳이 많다.

느긋한 해변 경험

라 메르 비치에는 실내와 해변이 내려다 보이는 호텔 테라스에서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판매하는 시설이 있다. 드링크 트럭(Drink Truck)에서 신선한 맥주를, 비치 바(Beach Bar)에서는 활기찬 음악과 술을, 그리고 더 데일리(The Daily)에서는 하루 종일 식사를 할 수 있는 등 모든 사람을 위한 그 무엇이 있다.

개관 기념 특별 행사

라 메르 비치는 바다 풍경을 볼 수 있는 객실로 업그레이드하고 체크아웃 시간을 늦추며 식음료 값을 30% 할인하면서 숙박료를 1박 당 최소 100달러에 예약할 수 있다(2021년 1월 31일까지).

www.rovehotels.com

*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21500557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rovehotel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로브 호텔(Rove Hotels)
다라 바티아(Dhara Bhatia)
+971567944126
dhara@katchth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