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큐어, 1000억 자금 조달 대표 주관사로 미래에셋대우·KB증권 선정

출처: 아이큐어 (코스닥 175250)
2020-12-18 14:15
  • 아이큐어 홍보 영상

  • 아이큐어 완주 공장 조감도

    아이큐어 완주 공장 조감도

  • 미래에셋대우 로고

    미래에셋대우 로고

  • KB증권 로고

    KB증권 로고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2월 18일 -- 코스닥 상장사 아이큐어(175250)가 자금 조달을 위해 대표 주관사를 선정했다.

아이큐어는 신사업을 위한 자금 조달 규모가 약 1000억원 정도이며, 대표 주관사는 미래에셋대우와 KB증권으로 14일 선정했다고 밝혔다.

상세 발행 조건 및 발행 형태 및 세부 사항은 협의가 완료되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큐어는 이번 발행에 대해 백신 수입 유통에 필요한 자금이 목적이며 콜드체인 전문 기업들과도 계약을 체결해 코로나 백신을 수입하기 위한 준비를 모두 마친 상태라고 덧붙였다.

아이큐어는 올 10월부터 글로벌 제약사의 코로나 백신 수입 및 국내 유통을 목표로 12월 8일 임시주주총회에서 신규 사업(백신 및 치료제, 백신 수입 및 공급업 등) 목적으로 정관 변경을 추가했다.

아이큐어 개요

주식회사 아이큐어는 피부를 통해 약물을 체내에 전달하는 경피약물전달시스템(Transdermal Drug Delivery Technology)을 기반 기술로 첨단 신제형 의약품·화장품을 연구, 개발, 생산하는 바이오제약 기업이다. 자사가 집중 연구, 개발하는 약물전달시스템은 경피전달제형으로 기존 경구제의 약물 투여 경로 및 제형 변경을 통해 환자 친화적 투여 방식 인패치 제형이다. 현재 세계 최고 수준의 피부 투과 증진 기술, 다양한 패치 구조 설계 기술, 약물 방출 조절 기술, 제조 공정 기술을 바탕으로 제약 KGMP 생산 시설에서 엄격한 공정 관리와 품질 검사를 거쳐 의약 제품을 생산, 국내외 제휴사에 공급하고 있다. 아이큐어는 신제형 의약품의 개발로 삶의 질 향상에 공헌하는 신뢰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s://icure.co.kr/

언론 연락처

아이큐어
유통전략사업부
김영경 이사
010-4064-118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