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몬트 코퍼레이션, 에스리 ‘ArcGIS 사이트 스캔’ 채택

에스리와 제휴 통해 전 세계 광산현장에 드론 매핑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Esri
2020-12-18 14:35
레드랜즈,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미국 콜로라도 기반의 금광회사인 뉴몬트 코퍼레이션(Newmont Corporation)이 ‘ArcGIS 사이트 스캔(Site Scan for ArcGIS)'을 사용해 자사의 ‘글로벌 드론 운영 모델(Global Drone Operating Model)’에 따른 드론 워크 플로우 도구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위치 정보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에스리(Esri)가 17일 발표했다.

뉴몬트는 ‘ArcGIS 사이트 스캔’을 통해 회사의 드론 운영을 확장할 수 있는 표준화된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확보하게 된다. 뉴몬트는 현재 7개 국가의 지상 및 지하 시설에서 드론을 운영하고 있다. 뉴몬트는 모니터링 및 분석, 개간 보고, 건강 및 안전 이니셔티브 개선에 ‘ArcGIS 사이트 스캔’과 ‘ArcGIS 프로(ArcGIS Pro)’를 사용할 계획이다.

광산의 경우 작업장이 원거리에 있는 경우가 많다. 이 때문에 전통적 방식으로 광산 및 관련 인프라를 모니터링하려면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되며 더 많은 인력이 필요하고 안전 위험도 높아진다. ‘ArcGIS 사이트 스캔’을 통해 의사 결정을 효율화하고 이러한 환경의 모니터링, 측정, 매핑에서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 나아가 ‘ArcGIS 사이트 스캔’은 뉴몬트 광산 부지의 지형과 경사 안전성을 조사해 안전을 개선하는 데도 활용할 수 있으며 광산 재고 및 지역 변경도 파악할 수 있다. 뉴몬트는 호주 보딩턴에서 수년간 ‘ArcGIS 사이트 스캔’을 사용해 왔으며 2020년 10월 멕시코 자카테카스에 위치한 페냐스키토 광산(Peñasquito Mine)에서도 이 솔루션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마이크 반덴베르크(Mike Wundenberg) 뉴몬트 운영기술/비즈니스 개선 담당 부사장은 “드론은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영에서 더욱 중요한 동력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일반적이고 일관된 방식으로 드론을 적용해 질적 데이터를 확보하고 이를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로 전환하는 것은 비즈니스에 상당한 의미가 있다”며 “에스리와 손잡고 ArcGIS 사이트 스캔을 전 조직에 신속히 구축하고 사용자와 함께 시스템을 더욱 발전시키는 것은 뉴몬트의 디지털 여정에서 흥미로운 행보”라고 말했다.

뉴몬트는 ‘글로벌 드론 운영 모델’에 따라 ‘ArcGIS 사이트 스캔’을 사용해 절차를 표준화했다. 이에 힘입어 뉴몬트의 모든 드론 운영은 회사의 드론 영상에서 동일한 품질의 2D/3D 매핑 및 분석 제품을 생성하게 된다. 또한 뉴몬트는 ‘ArcGIS 온라인(ArcGIS Online)’이나 ‘ArcGIS 엔터프라이즈(ArcGIS Enterprise)’에 데이터를 게시 및 공유할 수 있어 조직 전체가 이를 사용할 수 있다. 이전에는 드론 운영이 하나의 관리 소프트웨어 솔루션에서 표준화되지 않아 회사가 드론과 데이터의 가치를 충분히 활용하지 못했다.

리처드 쿡(Richard Cooke) 에스리 영상/원격 감지 담당 이사는 “ArcGIS 사이트 스캔은 고객사의 규모에 맞는 최고의 드론 운영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그는 “뉴몬트의 글로벌 드론 운영 모델 구현 파트너로 선정돼 영광스럽고 기쁘다”며 “뉴몬트 운영자는 에스리의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통해 드론을 관리하고 광산 주기 전반에 걸쳐 의사 결정을 용이하게 하며 운영 효율을 촉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음 링크에서 기업이 드론 관리를 활용해 워크플로우를 개선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esri.com/en-us/arcgis/products/site-scan-for-arcgis/overview.

뉴몬트(Newmont) 개요

뉴몬트는 세계 선도적 금광회사이자 구리, 은, 아연, 납 생산업체이다. 회사의 세계 수준 자산, 미래전망, 인력 포트폴리오는 북미, 남미, 호주 및 아프리카의 유망 광산지역에 기반을 두고 있다. 뉴몬트는 S&P 500 지수에 편입된 유일한 금 생산 회사로서 원칙에 입각한 환경, 사회적 책임, 지배구조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회사는 확고한 안전 기준, 뛰어난 실행, 기술적 효율성으로 뒷받침되는 가치 창출 분야의 업계 선도기업이다. 뉴몬트는 1921년에 창립됐으며 1925년 상장 이래로 공개 주식으로 거래되고 있다.

에스리(Esri) 개요

지리정보시스템(GIS) 소프트웨어와 위치 정보, 매핑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에스리(Esri)는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십분 활용해 운영 및 사업 실적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드랜즈에 설립된 에스리의 소프트웨어는 전 세계 35만여 개 기업과 미주, 아시아 태평양, 유럽, 아프리카, 중동의 20만 개 이상의 기관에 구축돼 있다. 에스리는 포춘 500 대 기업, 정부기관, 비영리 단체 및 대학을 포함해 6개 대륙 100여개 국가에 파트너 및 현지 배급업체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리 공간 정보 기술에 대한 선구적 노력을 바탕으로 디지털 혁신, 사물인터넷(IoT), 첨단 분석을 위한 최첨단 솔루션을 설계하고 있다. 웹사이트(esri.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21700569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sri.com/en-us/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스리(Esri)
조 앤 프루치니에브스키(Jo Ann Pruchniewski)
홍보 담당
휴대전화: +1 301-693-2643
jpruchniewski@es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