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옐로우 스위치 적용한 게이밍 키보드 ‘Razer Blackwidow V3 Linear’ 2종 출시

RAZER 대표 게이밍 키보드 시리즈 ‘Blackwidow’의 최신 라인업

옐로우 스위치로 부드러운 타건감과 빠른 속도 구현

8000만회에 이르는 키스트로크 수명으로 안정적인 사용 가능

뉴스 제공
웨이코스
2020-12-22 10: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옐로우 스위치를 적용한 게이밍 키보드 ‘Razer Blackwidow V3 Linear’ 2종을 출시했다.

Razer Blackwidow V3 Linear는 2010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레이저를 대표하는 게이밍 키보드 Blackwidow 최신 라인업으로 옐로우 스위치를 적용해 조용한 타건음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레이저의 옐로우 스위치는 부드러운 타건감과 1.2㎜ 작동점으로 빠른 속도를 구현해 FPS 및 팀 대항 온라인 게임(MOBA)에 적합한 성능을 갖췄다.

Razer Blackwidow V3 Linear는 게임에 최적화한 Razer 기계식 스위치로 빠르고 정확한 동작이 가능하다. 레이저가 제공하는 시냅스3을 활용해 온더플라이 매크로 기록과 완벽한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며 온보드 메모리를 갖춰 최대 5개의 프로필 구성을 저장할 수 있다.

Razer Blackwidow V3 Pro Linear는 Hyper Speed 무선 기술을 적용해 배터리 수명이 최대 200시간에 달하는 무선 게이밍 키보드다. 키보드에 적용된 무선 기술은 최적화한 데이터 프로토콜과 적응형 주파수 기술을 사용해 다른 무선 기술보다 25% 빠른 전송 속도를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1680만 색상의 Razer Chroma RGB를 지원하며 투명 스위치 하우징을 사용해 선명한 RGB 조명 효과를 극대화했다. 더블샷 ABS 키캡으로 깔끔한 마감과 우수한 내마모성을 갖췄고 8000만회에 이르는 키스트로크 수명 테스트를 거쳐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손목 받침대를 제공해 키보드 사용 시 손목 꺾임을 최소화하고 압력을 덜어줘 오랜 시간 이어지는 게이밍이나 타이핑에도 피로감 없이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레이저 게이밍 키보드 Razer Blackwidow V3 Linear 2종은 레이저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웨이코스 개요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ycos.co.kr/

연락처

웨이코스
마케팅팀
전문길 부장
02-712-8999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02-712-2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