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팩-함께하는사랑밭, 21일 사회공헌 업무 협약 체결

2020-12-21 14:40
  • 원팩과 함께하는사랑밭이 사회공헌 협약식을 맺고, 인천 지역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지속가능한 사회공헌을 약속했다

    원팩과 함께하는사랑밭이 사회공헌 협약식을 맺고, 인천 지역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지속가능한 사회공헌을 약속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2월 21일 -- 주식회사 원팩과 사단법인 함께하는사랑밭이 21일 사회공헌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원팩 임성길 대표와 함께하는사랑밭 국내사업부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원팩 본사에서 진행됐다.

원팩은 지속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현하기 위해 비영리법인 사단법인 함께하는사랑밭과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인천 지역아동센터와 그룹홈 등을 이용·거주하는 소외계층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한 협약으로, 매월 정기적인 지원으로 소외계층 아동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정착을 도모할 예정이다.

또 원팩은 함께하는사랑밭과 함께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봉사활동 기회를 마련하고, 이를 통해 소외계층의 삶을 더 가깝게 지원할 계획이다.

원팩 임성길 대표는 “함께하는사랑밭과 의미있는 협약을 맺게 돼 영광이다. 지역 사회공헌 실현을 위해 특히 소외된 아동들을 위한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함께하는 사랑밭 권태일 상임이사는 “코로나19로 더 힘겨운 나날을 보내는 소외계층을 위한 원팩의 지원에 감사드린다.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을 진정성 있게 지원하고자 노력하겠다”고 협약 체결 소감을 밝혔다.

원팩은 작은것에도 외면하지 않고 돌보는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도움과 관심이 필요한 지역사회를 후원할 계획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 NGO다. 서울 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갈림길에 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언론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온라인사업팀
임경량
02-2612-444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