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대학교, 치위생과 2020 취업설명회 및 모의면접 실시

뉴스 제공
신구대학교
2020-12-21 15:04
성남--(뉴스와이어)--치위생 분야에서 역사가 가장 오래된 대학 중 하나이며 우수한 인재들이 치위생 관련 각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신구대학교(총장 이숭겸) 치위생과가 11월 교내에서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취업기관의 인사 담당자를 초빙해 취업설명회 및 모의면접을 실시했다.

치위생과는 매년 취업설명회와 모의면접을 실시해 왔으며 2020년에도 고운미소치과, 21세기치과, 성남예치과병원, 성심치과, 이병준치과, 원데이치과 등 6곳이 참여했다. 취업설명회는 대면으로 참여하지 못하는 학생을 위해 온라인 진행을 병행했으며, 모의면접은 대면으로 참석한 학생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학생들은 국가시험을 앞두고 있어 부담스러워했지만 모의면접을 실시한 후 모의면접 보기를 잘했고, 도움이 많이 됐다고 밝혔다.

또한 각 기관의 면접관들은 면접 본 학생들에게 호감을 보이며 추후 채용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점찍어 가기도 했으며, 기관에서 관심을 보인 학생들에는 개별적으로 채용에 응시하도록 안내했다.

신구대학교 개요

신구대학교는 2·3·4년제 사립전문대학이다. 캠퍼스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업디자인학부, 생명환경학부, 정보미디어학부, 비즈니스실무학부, 보건복지학부, 공간시스템학부 등을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gu.ac.kr

연락처

신구대학교
발전기획팀
김순이
031-740-12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