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엄마의 산타’ 출간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엄마의 산타’를 펴냈다.

이 책은 가족 외에 다른 사람들에게도 친절한 엄마를 걱정하는 딸의 성장과정을 담았다.

어린 딸은 엄마가 자신의 몸을 걱정하기는커녕 모든 이에게 사랑을 베푸는 것이 못마땅하다. 그래서 때론 심통을 부리고 동생에게 짜증을 내기도 한다. 그렇지만 점차 모든 이에게 산타처럼 행복을 선물하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이해하며 성장한다.

글을 쓴 임수연 저자와 그림을 그린 해피박 저자는 아래와 같이 출판 소감을 밝혔다.

“사람들의 잠재력을 믿습니다. 모든 사람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행복할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행복을 이웃과 나눌 수 있습니다. ‘엄마의 산타’에서 엄마처럼 힘든 상황에서도 자신이 먼저 행복하고, 타인과 더불어 행복할 수 있는 우리 모두를 응원합니다.” - 임수연 저자

“저는 사람들의 행복한 얼굴을 그려 줍니다. 잘 그리지 못한 제 그림을 받고 행복해하는 사람들을 보면 제가 오히려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늦게 시작했던 그림이지만 이 세상 떠날 때까지 그림으로 사람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것이 저의 꿈입니다. ” - 해피박 저자

‘엄마의 산타’ 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해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