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hium Werks, Lithion Power Group에 모듈 사업 매각

Lithium Werks, Valence™ 모듈사업 분리하고 세계적 수준의 전지 제조·LFP 특허 포트폴리오·커스텀 솔루션·신규 R&D에 집중

뉴스 제공
Lithium Werks
2020-12-23 08:50
오스틴, 텍사스--(뉴스와이어)--리튬인산철 전지 제조, 기술, 지적재산권 글로벌 리더인 Lithium Werks는 Valence™ 모듈 및 BMS 자산을 충전식, 비충전식 배터리팩 분야 수직 통합 제조사인 Lithion Power Group에 매각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매각을 통해 Lithium Werks는 R&D를 확대하고 리튬인산철(LFP) 음극 특허 포트폴리오를 강화함으로써 업계 최고 수준의 Nanophosphate™ 소재, 전지 생산, 커스텀 OEM 솔루션 개발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Lithium Werks가 자체 개발해 보유하고 있는 기술들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산업에 걸쳐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번 거래는 Lithium Werks가 관련 수요에 지속해서 대응하는 데 더욱 집중하게 할 것이다.

Lithium Werks 공동창립자인 조셉 피셔 3세(T. Joseph Fisher, III) CEO는 “이번 매각을 통해 우리는 기존 고객사와 신규 고객사를 대상으로 수명이 길고 강력한 Nanophosphate™ 파우더 및 전지를 공급하는 데 집중할 것이다. 여기에는 산업용, 의료용, UPS 백업 등 기존 산업 외에 에너지 저장 및 운송 분야 맞춤형 솔루션 공급 등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전략을 명확하게 가져가는 것이 포함된다. 앞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Nanophosphate™ 원통형 전지를 비롯해 MIT와 공동 개발한 Nanophosphate™ 음극재의 Power. Safety. Life.™가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용 신규 폼팩터와 사이즈 공급사로 성장과 사업 확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Lithium Werks는 리튬인산철 소재와 전지, LFP 특허 지적재산권 및 제품을 포함하는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유럽, 미국에 생산 시설을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ithiumwerks.com

연락처

Lithium Werks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