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로셀, 현금 배당 결정 “주주 이익 적극적 환원”
주주친화 경영의 일환으로 시행되는 이번 배당은 주주들에게 보통주 1주당 120원 현금 배당, 배당금 총액은 약 25억8000만원이다. 배당 기준일은 2020년 12월 31일이며, 내년 정기주주총회를 통해서 최종 확정될 예정이다.
비츠로셀은 3분기까지 매출액 810억원, 영업이익 157억원, 당기순이익 138억원을 기록했다고 지난 분기보고서를 통해 밝혔다.
비츠로셀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한 글로벌 경기 침체, 유가 하락 등으로 인해 외부 환경이 녹록지 않음에도 올해 10% 후반대 영업이익율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주주에게 적극적으로 이익을 환원한다는 회사 정책에 따라 현금 배당을 결정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주주가치 제고를 기본 원칙으로 배당가능이익 범위 내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한 투자, 재무구조, 경영환경 등을 고려해 현금 배당 등 주주 친화 정책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비츠로셀 개요
비츠로셀은 1987년 설립된 리튬일차전지 전문 기업이다. 스마트 미터기, 군 통신 장비, 전자기기 및 위치추적장치 전원용 리튬전지, 유도무기, 포탄 등 군수용 열전지 및 앰플전지, 석유 시추 등에 사용되는 고온전지, EDLC(슈퍼 캐패시터) 등을 통해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고온전지 팩, eCall 등 차량용 특수전지, 초박형전지 등에도 활발한 투자를 실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vitzrocell.com/en/
연락처
비츠로셀
마케팅팀
조희준 차장
02-2024-32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