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월청소년문화센터, 지역사회 성탄 선물꾸러미 전달

청소년들이 코로나 극복 응원 메시지 담긴 손편지 작성
지역사회 취약계층 가정에 손편지와 함께 성탄 선물 전달

  • 선물 전달 - 다문화가정

    선물 전달 - 다문화가정

  • 선물 전달 - 지역사회

    선물 전달 - 지역사회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2월 29일 -- 양천구립신월청소년문화센터(관장 윤명희)는 2020년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가정들에게 청소년들이 직접 작성한 코로나 극복 응원 메시지 손편지와 함께 성탄 선물을 전달했다.

청소년들은 ‘청소년이 전하는 마음, 선물꾸러미’라는 제목으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직접 응원의 손편지를 작성했다. 여기에 센터에서 크리스마스 빵 빠네도네와 쿠키, 팥주머니 손난로, 스트레칭 밴드 등 다양한 선물꾸러미를 제작해 손편지와 함께 지역사회에 전달했다.

대상자는 청소년 자녀가 있는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다문화가족 등 총 150가정으로, 신월3동주민센터의 대상 가족 모집 협조를 구했으며 지역 내 통장들이 선물 전달에 협력해 지역사회 네트워크 형성에 기여할 수 있었다.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위 내용은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서울 지역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 정책 및 활동, 청소년 시설의 홍보를 지원하는 보도자료다.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한국청소년연맹이 서울특별시로부터 위탁받아 설립된 청소년 특화 시설로,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7조에 근거해 △청소년 봉사활동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개발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정책 관리 및 인증 체계 구축 등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연계·보급·지원하는 청소년 정책 수행기관이다.

양천구립신월청소년문화센터: http://www.swyouth.or.kr

웹사이트: http://sy0404.or.kr

언론 연락처

양천구립신월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사업팀
황교승
02-2604-748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