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오픈

국내 세 번째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

뉴스 제공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나스닥 MAR
2020-12-30 10:00
서울--(뉴스와이어)--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신세계조선호텔과 함께 판교에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GRAVITY Seoul Pangyo, Autograph Collection)을 12월 30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30개 브랜드 가운데 가장 개성이 강한 브랜드로써 각각의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은 독립된 하나의 브랜드로 봐도 될 정도로 고유한 디자인과 감각을 바탕으로 오직 그 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에서 20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더 플라자 오토그래프 컬렉션,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에 이어 세번째 호텔을 선보이게 됐다.

스페인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라자로 로사 비올란(Lahzaro Rosa-Violan)이 디자인을 맡은 호텔은 ‘중력’이라는 콘셉트를 서로 다른 구조와 형태를 이용해 호텔 안 다양한 공간에 반영했다. 지하 6층~지상 18층 규모로 4개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306 객실을 제공하며, 객실은 과감한 컬러와 개성 넘치는 작품, 통창으로 쏟아지는 자연광이 어우러져 차분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총 3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밤과 낮의 무드에 따라 유연하게 변하는 라운지&바 ‘제로비티’(ZEROVITY)’, 경험하는 모든 음식이 시그니처 메뉴인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ANDISH), 호텔 최상층에서 판교 도심 야경과 함께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일본 전통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모던 일식 레스토랑 ‘호무랑’(HOMURAN)을 통해 미각을 깨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투숙객은 야외 데크를 갖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및 GX룸 등으로 구성된 ‘그래비티 클럽’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스페이스 볼룸(SPACE BALLROOM)’은 3개 공간으로 구성돼 각종 기업 행사 및 가족 연회가 가능하며, 최대 3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호텔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아브뉴프랑, 판교 박물관, 판교 공원 등 다양한 문화 및 쇼핑 시설과 인접해 있으며 지하철 신분당선 판교역과 가까워 서울로 이동도 편리하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중화권 제외 아시아태평양 사장 라지브 메논(Rajeev Menon)은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오픈을 통해 한국에서 오토그래프 컬렉션 브랜드가 계속 성장하고 있음을 알리게 돼 기쁘다”며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 국내 여행객들에게 문화, 예술 그리고 여행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통해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예약 및 호텔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그래비티 서울 판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 개요

전 세계 30여개국에 걸쳐 200개 이상의 지점을 보유한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은 획일성과 평범함을 거부하고, 자신만의 독립적인 서비스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신중하게 선정된 장소에 지어진 각 호텔은 호텔별 설립자의 비전과 열정의 산물이며 ‘그 어느 것과도 같지 않은(Exactly Like Nothing Else)’ 고유의 유일성과 독특함을 지니고 있다. 직접 고른 특유의 디자인에 대한 색다른 시선 그리고 따뜻한 환대를 통해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은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풍부한 순간들을 선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ExactlyLikeNothingElse’ 해시태그를 통해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의 다양한 순간들을 체험할 수 있다.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세계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의 하나다. 이 프로그램은 회원들에게 특별한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 및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트를 통한 유일무이한 경험 그리고 무료 숙박과 엘리트 등급 혜택 등을 포함한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 가입 방법과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리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개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NASDAQ: MAR)은 미국 메릴랜드주 베데스다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132개 국가 및 지역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30개의 브랜드로 7500개가 넘는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메리어트는 전 세계에서 직접 운영 및 프랜차이즈, 베이케이션 오너십 리조트의 라이선스를 운영하고 있다. 전 세계 1억44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인지도 높은 여행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 확인할 수 있으며, 메리어트의 최신 뉴스 메리어트 뉴스센터와 페이스북 및 트위터와 인스타그램(@MarriottIntl)으로 확인할 수 있다.

그래비티 서울 판교 홈페이지: http://www.marriott.com/hotels/travel/selay-gravit...
메리어트 뉴스센터: http://www.marriottnewscenter.com

웹사이트: http://www.marriott.com

연락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임소연 팀장
010-3786-8965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