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컬 입력까지 ‘활용성 굿’ 캔스톤, 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NX201 BOSS 블랙 선보여

AUX, 블루투스, 광(Optical PCM), USB 등 다양한 입력 지원 및 무선 리모컨으로 활용성 높여

블루투스 5.0 기반으로 스마트 기기와의 향상된 무선 연결성·안전성 제공

에어 덕트, 공기 순환 시스템, 어댑터 분리형 전원 공급 설계의 정격 50W (25+25) 고출력

NX201 BOSS 블랙 모델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포토리뷰 이벤트 진행

2021-01-05 09:11
서울--(뉴스와이어)--음향기기 전문 제조·유통기업 캔스톤어쿠스틱스(대표 한종민)는 정격 50W의 강력한 출력과 함께 3.5mm 입력(AUX), 광(Optical PCM), USB, 블루투스까지 다양한 유무선 연결을 지원해 활용성을 높인 블루투스 V5.0 기반의 2채널 블루투스 멀티미디어 스피커 시스템 ‘NX201 BOSS’(이하 NX201) 블랙 컬러 모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NX201 블랙 모델은 현대적 스타일의 디자인과 다양한 입력 기능 및 리모컨까지 제공되는 등 뛰어난 활용성으로 인기를 얻은 NX201 모델에 블랙 컬러를 입혀 새롭게 리모델링해 출시하는 제품이다. 최신 블루투스 V5.0 칩세트가 적용돼 음손상을 최소화하고 속도·소비전력·보안성·안전성이 향상된 무선 연결성을 제공해 스마트폰 등의 음악을 최적의 고음질로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X201의 최대 장점은 다양한 기기와의 유무선 연결을 통한 활용성이다. 대중적인 3.5mm 오디오 케이블을 활용한 AUX 입력을 통해 PC 또는 TV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잡음 없는 깨끗한 디지털 오디오 신호 입력을 지원하는 광 단자(Optical PCM)를 활용해 TV 등의 음원기기와 연결 시 음손실의 거의 없는 깨끗한 사운드를 즐길 수도 있다. 블루투스 입력도 지원해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무선으로 간편히 연결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USB 포트를 이용해 MP3 파일이 저장된 USB 메모리의 음원도 재생할 수 있다.

사용성도 스마트하다. 우측 스피커 상단에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터치 패드가 적용됐다. 가벼운 터치만으로 전원을 켜고 재생·정지 및 음량을 조절하고 입력 모드를 손쉽게 변환할 수 있다. 전면에는 LED 표시등이 적용돼 전원 상태 및 현재의 입력 모드를 가시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무선 리모컨도 기본 제공돼 MUSIC/MOVIE/NEWS/3D 등의 EQ 음향효과 설정 등 각종 기능을 원거리에서도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캔스톤 다운 사운드 설계 디자인도 장점이다. 좌·우 스피커의 전면에는 메탈 그릴을 채택해 스피커 유닛을 효과적으로 보호함은 물론 내부에 배치된 에어 덕트 포트를 통해 저음을 한층 증폭시켜 준다. 또한 특별히 설계된 공기 순환 시스템을 통해 정격 50W(25W+25W)의 고출력 사운드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준다. 더불어 전원부를 스피커에 내장하지 않은 분리형 어댑터 전원 공급 설계로 소리의 울림을 극대화했다. 사용자를 향하는 11도 경사각 디자인도 체감 출력 향상에 한몫한다.

캔스톤어쿠스틱스 한종민 대표는 “캔스톤 NX201 BOSS는 현대적인 스타일의 깔끔한 디자인과 더불어 AUX, 블루투스, USB 음원, 옵티컬(PCM) 등 다양한 유무선 입력을 지원하는 뛰어난 활용성으로 캔스톤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모델”이라며 “기존 실버와 화이트 모델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블랙 컬러 모델까지 선보이며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여러분의 PC와 TV, 스마트폰의 다양한 사운드 콘텐츠를 NX201 BOSS를 통해 최적의 사운드로 즐겨 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캔스톤어쿠스틱스는 NX201 BOSS 블랙 모델 출시를 기념한 특가 할인 및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4일(월)부터 2주간 진행되며 행사 진행 대상 쇼핑몰을 통해 구매 시 정상 판매 가격인 9만9000원에서 30% 할인된 6만9300원의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행사 기간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면 캔스톤 AK500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한다.

블루투스 V5.0 기반의 2채널 블루투스 멀티미디어 스피커 ‘캔스톤 NX201 BOSS’는 블랙, 화이트, 실버 3가지 컬러 라인업으로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캔스톤어쿠스틱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캔스톤어쿠스틱스 개요

캔스톤어쿠스틱스는 블루투스, 사운드바, PC스피커에서 하이파이급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스피커로 동 가격대 최고의 음질을 자랑하는 스피커 제품을 국내에 출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nston.com

연락처

캔스톤 어쿠스틱스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정지수 AE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