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영상회의 시스템 브랜드 AVer,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재

2021-01-08 16:30
  • AVer Information의 USB 대표 모델 2개가 조달청과 다수공급자 계약을 체결하고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AVer Information의 USB 대표 모델 2개가 조달청과 다수공급자 계약을 체결하고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1월 08일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세계적 대유행과 함께 비대면 사회 전환에 가속도가 붙으면서 영상회의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세계적인 영상회의 시스템 전문 업체 AVer Information의 USB 대표 모델 2개가 조달청과 다수공급자 계약을 체결하고 2020년 12월 31일부터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등재된 상품은 나라장터 종합 쇼핑몰 카테고리 내 ‘전자, 정보, 통신’의 ‘기타 상품’ 분류에서 ‘영상회의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등재된 USB 모델은 VC520 Pro, VB342+ 2개 모델이다. VC520 Pro는 풀 HD PTZ 카메라로, 광학 18배 줌과 데이지 체인 방식의 고품질 스피커폰을 페어링해 여러 회의 공간에서 구체적인 시청각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VC520 Pro는 AVer 스마트 프레임, 자동 초점 조절(Auto FOV), Sony® True WDR 등 카메라 역상 지원 기술, 잡음 제거 기능, 에코 캔슬레이션(하울링 잡는 기술), 무지향성 마이크 지원 및 음소거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내장돼 주변 환경 및 조명 조건이 열악해도 모든 회의 참가자가 항상 화면에 표시되고 선명하게 보일 수 있게 해준다.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과 호환되며 USB 케이블 하나를 통해 거의 모든 데스크톱, 노트북, TV, 전자 칠판 등에 손쉽게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사운드 바 모델인 VB342+는 엔터프라이즈급 4K 회의 카메라와 스마트 프레임 기술, 강력한 베이스 스피커를 갖춰 고품질 오디오를 통한 화상회의 공간을 완벽하게 채워준다. 선명한 4K 영상과 120° 광각 FOV, 스마트 스피커 오토 트랙킹 기능 등 최신 기술을 적용해 화상회의에 대한 전문성을 한층 강화했다.

왜곡 현상이 전혀 없으며, 최적의 시야 확보는 물론 상호 밀착할 수밖에 없는 회의실 환경에서 팀원들을 더 멀리 떨어뜨려 주는 기능이 구현돼 있다. VB342+는 사용이 매우 간편한 플러그 앤드 플레이형이다.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과 호환되며 USB 케이블 하나를 통해 거의 모든 데스크톱, 노트북과 손쉽게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AVer의 USB 회의 시스템은 Microsoft® Teams, Zoom, Skype™, Google Hangouts Meet, Intel® Unit™, RingCentral, BlueJeans, V-Cube, LiveOn, Lifesize, Ziiproom, GoToMeeting™, Microsoft® Lync™, Vidyo, vMix, WebRTC, Wirecast 및 XSplit 등 대부분의 클라우드 및 웹 기반 회의 애플리케이션과 호환이 가능하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한성SMB솔루션은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유통 및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이다. 창업 이래 오로지 컴퓨터와 관련된 세계 최고의 주변기기 제품을 취급해 왔으며, 오랜 기술력과 튼튼한 유통 구조를 바탕으로 최첨단 제품을 엄선해 개발·공급했다. 엔트리 레벨에서 엔터프라이즈까지 국내외 유명 스토리지 브랜드 제품을 바탕으로 고객 가치 제안을 통해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 AVer Information 한국 총판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ngsmb.co.kr

언론 연락처

한성에스엠비솔루션
기술영업부
송상목 부장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