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모션, ‘바른명가 타트체리효소’ 재생산 완료

면역력 증진 UP 5가지 효소까지 담아

뉴스 제공
바이모션
2021-01-11 17:44
서울--(뉴스와이어)--과일의 다이아몬드라고도 불리는 타트체리는 특히 육류 섭취가 잦거나 인스턴트 음식을 자주 먹는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주목받는 제품 중 하나다. 타트체리의 핵심성분인 멜라토닌과 안토시아닌이 생체리듬을 찾아주고 항산화 효과로 건강을 되찾아 줘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바이모션의 브랜드 바른명가 타트체리효소도 HACCP 인증과 간편한 섭취 방법으로 주목을 받으며 지난달 1만5000개 이상의 제품을 모두 완판했으며, 1월 8일 재생산이 완료됐다고 밝혔다.

바른명가 타트체리효소는 타트체리 본연의 효능뿐만 아니라 a-아밀라아제(탄수화물분해효소), 락타아제(유당분해효소), 프로테아제(단백질분해효소), 셀루라아제(세포벽분해효소), 리파아제(지방분해효소) 5가지 효소가 함유돼 면역력 향상과 위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L-카르니틴, Digezyme, 알로에전잎, MCT 오일, 유산균 등 핵심원료가 함유돼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줘 변비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바른명가 타트체리효소는 HACCP 인증 제품으로 안전하게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고 개별이지컷 스틱 포장으로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재생산 후에도 위장 건강이 걱정되는 현대인, 야근이 잦아 만성피로를 느끼는 직장인, 잦은 다이어트로 장 건강 개선이 필요한 성인 등 모든 현대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연락처

바이모션 홍보대행
와이더랩
기예은
010-2062-86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