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로지스틱스, 터보와 협력해 리니지 링크 출시

터보 기술로 강화된 리니지 링크는 공급사슬 전반을 가시화하고 제어할 수 있게 하는 온도조절 물류 업계 최초의 기술 솔루션

터보의 소프트웨어, 경쟁이 심하고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리니지 고객이 재고, 주문상황, 운송을 전례 없이 잘 가시화해 데이터 기반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

2021-01-13 14:50
노바이, 미시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크고 혁신적인 산업용 온도조절 REIT 및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는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LLC, 이하 ‘리니지’)가 글로벌 공급사슬용 협업 물류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터보(Turvo)와 협력해 리니지 링크(Lineage Link®)를 출시한다고 12일 발표했다.

터보 기술로 강화된 리니지 링크는 리니지 네트워크를 끊김 없이 연결하는 통일되고 완전히 통합된 공급사슬 기술 솔루션으로서 모든 공급사슬 참여업체들의 협업, 성능 및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이 플랫폼은 고객에게 전례 없이 높은 수준의 통찰력과 제어 능력을 제공해 더 민첩하고 정보를 바탕으로 한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하고 위치, 주문 상황, 재고, 운송, 창고 지정 일정 등을 파악할 수 있게 한다.

리니지는 2021년 말까지 200여개 시설에 터보의 기술을 채용하고 궁극적으로는 북미, 유럽, 아시아, 호주, 뉴질랜드, 남미의 15개국에 있는 330여개 시설 대부분에 이를 채용할 예정이다.

수다르산 타타이(Sudarsan Thattai) 리니지 최고정보책임자(CIO)는 “우리가 리니지 링크를 출시할 수 있게 한 터보와의 파트너십은 우리의 고객이 공급사슬을 처음부터 끝까지 참여, 관리, 최적화할 수 있게 하는 변혁적인 물류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리니지의 목적 중 하나는 식품 공급사슬을 변혁하는 것으로서 우리는 업계를 선도하는 리니지 링크 플랫폼을 통해 더 긴밀한 협업과 가시성을 위한 공정 자동화를 우리의 네트워크 전체로 확대함으로써 그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터보의 기술은 리니지의 네트워크에 있는 창고들이 고객 서비스 인력과 다수의 창고 관리 시스템(WMS) 같은 자산을 공유해 데이터를 단일 저장소에 보관한 다음 다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분배할 수 있게 하는 기반을 구축한다.

스캇 랭(Scott Lang) 터보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노후화되고 저장소에 저장된 기술로 인해 공급사슬에 야기되는 장애물을 제거하기 위해 리니지와 협력하고 있다”며 “우리는 지속적으로 혁신해 리니지의 네트워크를 더욱 디지털화하고 선두에서 공급사슬을 효율화하고 변혁하는 리니지의 기술 강자로서의 위치를 정당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터보 기술로 강화된 리니지 링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s://bit.ly/3i6xMk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개요

리니지는 세계 최대 규모의 혁신적 온도조절 물류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리니지는 종단 간 물류 솔루션 분야의 전문지식, 독보적인 시설 네트워크 및 기술 사용으로 식품 안전성을 향상시키고 유통 효율성을 높이며 지속가능성을 증진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감소하고 공급망 낭비를 최소화한다. 그 결과 리니지는 포천 500대 기업에서 소규모 가족 소유 기업에 이르는 광범위한 고객들이 온도 조절 공급망의 효율성을 높이고 완전성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2008년부터 창고 면적을 매년 60%씩 확장해온 리니지는 현재 19억세제곱피트의 물류 창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의 온도 제어 산업용 REIT로 성장했다. 리니지는 선도적 혁신을 인정받아 전 세계 수천개 기업 평가에서 23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지의 2019년도 세계 최고 혁신적 기업(The World’s Most Innovative Companies) 리스트에서 최고의 데이터 과학 기업(No 1. Data Science company)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www.lineagelogistics.com) 참조.

터보(Turvo) 개요

터보는 글로벌 공급사슬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최초의 다수 기업간 협업 플랫폼이다. 터보는 사람 사이와 조직체들 사이를 연결해 배송업체와 물류 서비스업체 및 운송업체들이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작업 흐름을 디지털화할 수 있게 한다. 회사의 기술은 내부 및 외부의 모든 시스템을 통일해 단일 종단간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운영과 분석 작업을 실행하면서 중복적 수작업을 없애고 업무 진행과정을 자동화한다. 터보의 고객은 세계 최대, 그리고 포춘500대 물류 서비스 제공업체, 운송업체 및 화물 중개업체 중 일부를 포함하고 있다. 터보는 샌프란시스코 베이 에리어에 기반을 두고 댈러스, 텍사스 및 인도 하이데라바드에 사무소가 있다. (www.turvo.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11200543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ineagelogis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메간 헨드릭슨(Megan Hendricksen)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사장
+1 949.247.5172
mhendricksen@lineagelogistics.com

터보(Turvo)
사만다 폴리(Samantha Foley)
최고마케팅책임자
+1 214-263-3547
sfoley@turvo.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Lineage Logistics Holdings, LL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