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타임스스퀘어·두바이 부르즈 칼리파까지, 전 세계로 뻗어 나가는 비고라이브

2021-01-14 10:10
싱가포르--(뉴스와이어)--비고라이브(BIGO LIVE)는 2021년 1월 새해를 맞아 전 세계 대규모 광고를 진행했다. 광고는 이번 Bigo Awards Gala 2021 주제인 ‘Connect the World(Bigo Lights Up the World)’를 홍보하며 비고라이브의 화려한 도약을 나타냈다.

전 세계 24개국 지사에서 진행되는 이번 광고는 두바이 부르즈 칼리파, 뉴욕 타임스스퀘어, 방콕 파노라믹스 센트럴 월드를 포함한 세계 대표 명소에서 감상할 수 있다.

비고라이브는 이번 광고를 통해 전 세계의 사람들에게 비고라이브를 알리는 것은 물론, 비고라이브 애플리케이션의 글로벌 영향력이 확장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Bigo Awards Gala 2021 이벤트는 1월 21일 오후 8시(+GMT 9)에 비고라이브 앱을 통해 전 세계 유저들에게 공개된다. 비고라이브 아이디 ‘Music’을 앱 내 입력하면 각 국가의 대표 호스트의 방송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비고라이브는 2021년 목표 자선 기부액을 10만달러로 발표하며 전 세계를 위한 자선 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이는 2020년 기부 활동의 연장 선상으로, 지난해 세계보건기구(WHO)의 연대 대응 기금(COVID-19 Solidarity Response Fund)을 위해 10만달러를 기부하는 등 꾸준한 자선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비고라이브 ‘Bigo Awards Gala 2021’ 국가별 광고 진행 장소

-Dubai, Burj Khalifah
-New York, Times Square
-Singapore, ION Orchard,
-Los Angeles, The Grove Spectacular
-Atlanta, Central Olympic Park
-Miami
-Toronto, Yonge-Dundas Square
-London, The Eye Holborn
-Sydney
-Sao Paulo
-Hamburg
-Paris, Citadium
-Istanbul
-Moscow, Arbat st. 8
-Tokyo
-Seoul, Parnas Media Tower, Samseong-dong
-Taipei
-Jakarta, Ratu Plaza
-Kuala Lumpur, Bukit Bintang
-Bangkok, Panoramix Central World
-Manila, EDSA Avenue
-Ho Chi Minh City, Maseco
-Islamabad, The Centaurus

비고라이브 코리아 개요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BIGO는 전 세계 150개국, 총 3억명에 달하는 유저를 보유한 글로벌 라이브 플랫폼과 소셜 미디어 플랫폼 등을 개발한 IT 기업이다. 한국에는 2016년 9월 출시했으며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igo.tv/

연락처

비고 라이브 코리아
마케팅팀
최지원 매니저
010-2014-37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