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롬바이오텍, 중국 대형 뷰티홈케어 총판매사와 TV홈쇼핑 진출 ‘비대면 협약체결’

2021-01-14 17:20
  • 비대면 양 사 서명, 왼쪽부터 박새롬 대표, 禹银霞 대표

    비대면 양 사 서명, 왼쪽부터 박새롬 대표, 禹银霞 대표

  • 왼쪽부터 禹银霞 대표 , 박새롬 대표

    왼쪽부터 禹银霞 대표 , 박새롬 대표

인천--(뉴스와이어) 2021년 01월 14일 -- 여성 특화기업 새롬 바이오텍(대표 박새롬)이 14일 중국의 한국화장품 총판회사 哈尔滨蒙爱经贸有限公司 하얼빈 멍 아이 경제무역 유한회사(대표 禹银霞)와 뷰티·여성 청결기 론칭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양 사는 ‘코로나19’ 상황 속 비대면으로 양해각서를 작성 및 검토, 화상회의 시스템으로 비대면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사는 화장품 효용 흡수율을 높이는 미세전류 활용 뷰티기기 ‘미미봉 MIMIBONG’과 LED(발광다이오드)-UV(자외선) 멸균 방식의 여성 질 청결 기기 ‘퀸즈 브리지-G패드’를 공동 론칭한다. 이에 기반해 중국 전역에 방영되는 TV홈쇼핑에 진출한다는 방침이다.

禹银霞 하얼빈 멍 아이 경제무역 유한회사 대표는 “중국 홈 뷰티 시장은 매년 20% 이상 고성장을 거듭하고 있기에 비대면 시대의 홈 뷰티 시장은 시기와 상황에 반사이익을 받아 시장 증가율은 폭발적으로 고성장이 예상되며, 여성 청결기처럼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제품이 홈 뷰티 시장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며 이번 협력으로 한국 중소기업이 보유한 우수한 품질의 홈 뷰티기기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식에서 박새롬 새롬 바이오텍 대표는 “비대면 시대의 유통 경쟁력은 온라인과 플랫폼이다. 중국 TV홈쇼핑에 당사 제품이 소개되는 것만으로도 큰 홍보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여성 청결기처럼 세상에 없는 제품을 세상에 꼭 있게 하고 싶었으며, 이번 韓中협약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뷰티시장인 중국에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된 것 같아 기쁘다”고 韓中비대면 협약의 소감을 밝혔다.

새롬바이오텍 개요

새롬바이오텍은 플라즈마 기술을 통해 공기 중 살균 원리를 활용, 질염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여성청결기기를 연구 개발하고 있다. 여성이 겪는 어려움을 세밀하게 구체화하고 연구와 임상을 통해 기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여성청결기기, 여성청결제, 여성 질내염 치료약 등을 연구하고 있다. 여성들이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여성특화 제품 개발하고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되는 것이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saerombiotech.com/

언론 연락처

새롬바이오텍
미디어홍보 담당
김성래 이사
010-9975-173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