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한국 소비자 포럼이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총 160개 부문 405개 브랜드가 최종 후보 브랜드로 확정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심사는, ‘기업 마케팅 관계자 델파이 조사’ 와 전국의 약 1백 4십만의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터넷과 관제 엽서를 통한 투표 방식으로 진행되었는데, 지난 9월 26일부터 10월 5일까지 약 열흘에 걸쳐 소비자가 직접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본 대상 관계자는 새로운 제품에 대한 연구와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정신이 돋보인 교촌 치킨이 맛과 서비스 면에서 소비자에게도 인정을 받았으며, 마케팅 담당자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주는 브랜드 마케팅을 선보이는 등 전체 치킨 브랜드 심사에서 약 50%의 득표 및 점수를 획득하여 올해에도 역시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교촌에프앤비의 권원강 회장은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여 처음부터 좋은 생각으로 재료를 선정하고 제품을 연구하고 있다. 이런 정신이 고객에게 다가가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 3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은 10월 27일 신라호텔 다이너스티 홀에서 진행된다.
교촌에프앤비 개요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마케팅팀 이창노 / 최선주 부장 031-371-3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