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y, 가정 및 사무실에서 전문가 수준의 오디오 품질 제공하는 스피커폰 출시

Poly Sync 20, 마이크로소프트 및 줌 인증 획득

뉴스 제공
폴리
2021-01-21 10:08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프리미엄 오디오 및 비디오 제품의 선도기업인 Poly는 USB 및 블루투스(Bluetooth) 지원 스마트 스피커폰의 새로운 라인인 Poly Sync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Poly 장치들은 잡음이 아닌 화자를 추적하는 독보적인 마이크 기술을 사용한다.

Poly Sync 20, Poly Sync 40 및 Poly Sync 60 스피커폰은 재택근무와 같은 원격근무지나 사무실의 회의실 등 업무를 수행하는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Poly Sync 스피커폰은 USB 및 블루투스 연결 옵션을 통해 유연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지능형 마이크를 통해 회의실 전역에서 음성을 쉽게 감지해 업무에서 엔터테인먼트에 이르기까지 모두 선명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한다. 또한 원활한 음성 통합을 위해 Poly Sync 스피커폰을 시리(Siri)나 구글 음성 지원 서비스와 연결하면, 손가락 하나 까딱하지 않고도 더 많은 작업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Poly의 아세안 및 한국 담당 매니징 디렉터인 사미르 사예드(Samir Sayed)는 “현재 사무실과 집에서 업무를 병행해서 수행하는 하이브리드 원격근무 모델이 더 많은 직원에게 적용되고 있다”며 “Poly Sync 제품군은 어디에서나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유연성을 제공하고, 증가하는 하이브리드 근무 인력에 필요한 요건을 충족시킴으로써 모든 업무 방식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엔터프라이즈급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Poly Sync 20은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 인증을 획득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버전의 Poly Sync 20은 팀즈 전용 버튼이 통합되어 있어 한 번의 터치만으로 팀즈 앱을 시작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은 Poly의 다양한 팀즈 지원 헤드셋 및 장치 포트Poly오에도 추가돼 있다.

또한 Poly는 줌(Zoom) 플랫폼을 위한 가장 광범위한 제품 포트Poly오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으며, Poly Sync 20은 줌의 개인용 USB 스피커폰 인증을 획득한 최초의 제품 중 하나다.

◇Poly Sync 20 및 Poly Sync 20+

동급 최상의 오디오 품질과 3개의 마이크 어레이를 갖춘 Poly Sync 20 및 Poly Sync 20+ 스피커폰은 오늘날의 하이브리드 근무 환경에 이상적인 휴대용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개인용 스피커폰과 휴대용 음악 스피커 및 스마트폰 충전기 등 3가지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탁월한 사운드 장치다. 작고 세련된 디자인과 휴대용 케이스로 구성돼 있어 이동 중인 사용자에게 매우 적합하다.

이 장치는 첨단 디지털 신호처리 알고리즘을 통해 대화자 양쪽 모두 동시에 선명하게 음성을 들을 수 있으며, 프로그램이 가능한 버튼을 통해 음악 재생/일시 정지 또는 음성지원 등 사용자가 선호하는 기능을 한 번의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Poly Sync 20에 대한 개인 설정이 가능하다. Poly Sync 20+는 원활한 블루투스 연결 옵션을 위한 BT600 USB 어댑터가 포함돼 있다.

◇Poly Sync 40

Poly Sync 40 스피커폰은 Poly Sync 20 보다 훨씬 더 큰 사운드를 지원하며, 오늘날의 하이브리드 근무 환경에 적합한 편리한 스마트폰 충전 기능뿐만 아니라 더 넓은 픽업 범위를 제공하는 마이크를 갖추고 있다. IT 담당자나 사용자는 2개의 장치를 데이지 체인(Daisy Chain) 방식으로 무선으로 연결해 다양한 규모의 회의실 크기에 따라 도달 범위를 조정하고, 확장할 수 있다. Poly Sync 40은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를 통해 최대 20시간의 통화 시간을 제공하며, 자동 블루투스 언페어링 옵션을 통해 사용자는 회의 후 연결된 블루투스 장치를 신속하게 해제할 수 있다.

◇Poly Sync 60

Poly Sync 제품군 중 가장 큰 스피커폰인 Poly Sync 60은 Poly Sync 20 및 Poly Sync 40의 탁월한 기능들을 모두 통합하고 있으며, 특히 더 큰 규모의 회의 공간과 콘퍼런스 룸에 적합하도록 설계됐다. 6개의 마이크 어레이와 지능형 LED 기능을 갖춘 이 장치는 회의실 내의 음성을 자동으로 추적해 통화 상대방에게 탁월한 품질의 오디오를 전달할 수 있도록 조정이 가능하다.

또한 Poly Sync 60은 두 개의 스피커를 내장하고 있어 회의 공간 전반에 걸쳐 매우 풍부하고 선명한 오디오를 제공한다. 이 장치에 USB 비디오카메라를 연결하면 완벽하게 AV 연결이 이뤄진다.

Poly Sync 제품군은 모든 근무 환경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IT 관리자가 인력 배치를 개선 및 감독하는 데 도움을 주며, Poly Sync 장치에 대한 원격관리도 가능하다. 이러한 서비스는 별도로 판매된다. Poly Sync 20은 현재 국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Poly Sync 40 및 싱크 60은 2021년 말 국내에 공급될 예정이다.

새로운 Sync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oly.com

연락처

폴리 홍보대행
트윈트랙스
노지훈 매니저
02-739-73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