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각종 교통수단에서 실내용 접이식 테이블의 작동 방식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새로운 바이폴드 토크 힌지 출시

출처: Southco
2021-01-21 11:45
  • AH-2E 바이폴드 일정 토크 힌지

    AH-2E 바이폴드 일정 토크 힌지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1월 21일 -- 사우스코가 성공적인 위치 제어 힌지 라인을 확장해 여객 수송 수단의 실내에 설치되는 접이식 테이블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내놓았다. 사우스코 AH-2E 바이폴드 일정 토크 힌지는 마찰을 이용해 더 효과적으로 180도 접이식 테이블을 제어하고 작동 중에 뜻하지 않게 테이블 플랩이 떨어지는 사고를 방지하면서 최종 사용자에게 더 우수한 경험을 선사한다.

사우스코 AH-2E 바이폴드 일정 토크 힌지가 안정적이고 원활한 작동을 보장하므로 열차, 항공기, 버스와 같은 교통수단을 이용하는 승객이 안전하게 접이식 테이블의 위치를 조정할 수 있다. 통합 구현된 일정 토크 기능이 어떤 각도의 위치에서도 테이블을 확실하게 고정하므로 차량이 움직이는 상태에서 갑자기 테이블이 떨어지는 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 미적 완성도 및 안정성을 높여주는 AH-2E은 기존 프리 스윙 힌지 및 댐프닝 장치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안성맞춤이다.

AH-2E 바이폴드 일정 토크 힌지는 플러시 평면형 설계이므로 점유 공간이 최소화된다. 또한 테이블을 확실한 수평 위치에 고정했다가 완전히 평면으로 접어 넣을 수 있다. 견고한 재질로 제작된 AH-2E은 유지 보수의 부담 없이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동작 제어로 손가락이 걸리는 것을 방지하고 플러시 평면형 설계로 접합부의 끼임 지점을 제거하면서 안전성을 강화한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AH-2E 바이폴드 일정 토크 힌지는 철도, 버스, 항공 우주 산업에서 여객 수송 분야에 쓰이는 접이식 테이블의 안전성 및 성능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다. 일정 토크 기술이 통합 구현된 AH-2E은 동작 제어를 통해 테이블이 승객의 무릎에 떨어지는 사고를 방지하는, 기존 자유 작동식 솔루션보다 업그레이드된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사우스코 개요

사우스코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품질 및 성능부터 디자인 및 인간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0년 넘게 자동차 및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각 제품의 접점을 향상시킬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인 제품, 전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전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사우스코 한국어 버전: http://www.southco.com/ko-kr/

웹사이트: http://www.southco.com

언론 연락처

사우스코 아시아
크리스틴 초이
+852 3127-158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