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신한생명과 임본부장들의 성공적인 통합 위해 워크숍 개최

성대규 통합법인 CEO “새로운 가치 창출해야”

2021-01-28 11:48
  • 성대규 통합법인 CEO

    성대규 통합법인 CEO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1월 28일 -- 신한생명과 오렌지라이프는 27일 서울 중구 L타워에서 양사 임원과 본부장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NewLife 임본부장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통합 신한라이프의 업무 그룹별 전략방향을 공유하고 통합사의 새로운 가치 구현을 위한 실행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그룹장들은 △일류 보험사를 향한 NewLife 성장동력을 확보하겠다 △보험사업을 정교하게 관리하고 혁신적 변화를 지원하겠다 △디지털경쟁력을 강화하고 시장확대를 위한 신기술 기반의 혁신을 추구하겠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반의 영업지원을 강화하고 통합 시너지 극대화를 통해 FC채널의 지속성장을 도모하겠다는 등의 전략을 발표했다. 참석 임본부장들은 발표 내용을 중심으로 질문과 의견을 쏟아내며 활발한 논의를 진행했다.

또한 임본부장들은 고객·임직원·회사·그룹 등을 주제로 신한라이프의 비전에 맞게 이해관계자들의 가치를 제고할 방안을 놓고 조별 토론을 벌이고 결과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7월 출범하는 통합법인의 CEO(최고경영자)인 성대규 신한생명 사장은 “양사의 통합은 1+1=2의 단순한 결합이 아닌 한발 더 나아가 끊임없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가는 모습이어야 한다”고 강조하며 “핵심만 보존하고 변화를 도모하도록 하자”고 말했다.

아울러 성대규 사장은 “실질적인 한 회사(one firm)로 구동하기 위해서는 임원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전체 직원들에 변화의 물결이 확산할 수 있도록 강력하게 변화관리를 해줄 것”을 임본부장들에게 당부하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s://www.orangelife.co.kr

언론 연락처

오렌지라이프
PR&커뮤니케이션부
이지현 차장
02-2200-934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