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원, 팬·틸트 기능 갖춘 배터리 구동 4G LTE 카메라 ‘리오링크 Go PT’ 출시

안정적인 4G 연결, 태양광 패널 충전, 355° 팬 및 140° 틸트 등 4G LTE 실외 카메라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기능 제공

뉴스 제공
링크원
2021-01-29 14:20
서울--(뉴스와이어)--유무선 네트워크 솔루션 및 보안 카메라 전문기업인 링크원(대표 김경오)은 팬·틸트와 배터리 구동 기능을 갖춘 리오링크의 100% 무선 4G LTE 카메라 ‘리오링크 Go PT(Reolink Go PT)’ 모델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국내 많은 사용자를 확보한 Reolink Go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리오링크 Go PT는 안정적인 4G 연결, 유연한 전원 옵션, 355° 팬 및 140° 틸트 등 고품질 4G LTE 실외 카메라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리오링크 Go PT는 고급 배터리와 태양광 패널 충전, 무선 4G LTE 등 유용한 기능을 갖춰, 인터넷이나 WiFi, 전원 공급이 어려운 지역에서도 사각지대 없이 완벽하게 작동된다.

◇ 고객이 어디에 있던지 안심

리오링크 Go PT는 4G LTE 및 3G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는 100% 무선 옥외 감시 카메라이다. WiFi가 필요하지 않으며, 배선의 번거로움이 없다. 355° 팬 및 140° 틸트의 초광각으로 산, 바다, 공사 현장, 각종 안전 관리 현장 등 LTE 신호가 미치는 곳에서는 어디든지 넓은 지역에 대한 완벽한 보안 솔루션이 될 수 있다.

◇ 팬 및 틸트 - 모든 각도에서 중요한 사항을 보호

리오링크 Go PT는 좌우, 위아래로 회전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각지대를 커버한다. Reolink 앱을 통해 팬-틸트 기능을 원격으로 제어 할 수 있으며, 지구 반대편에 있는 경우에도 항상 소중한 재산을 감시할 수 있다.

◇ 새로운 리오링크 Go PT의 유용한 기능

- 와이파이 및 전원 공급이 어려운 지역에 간편한 설치: LTE 유심을 이용하며, 배터리 구동 및 태양광 패널로 배터리 충전
- 실시간 보기 및 양방향 대화 기능
- 팬/틸트 지원: 수평(355°), 수직(140°)
- 1080p FHD: 밤낮으로 생생한 디테일로 모든 것을 캡처
- 저장 옵션: SD카드(최대 128GB) 메모리 모션 감지 녹화
- IP64 방수: 비가 오거나 좋지 않은 기상 조건에서도 완벽하게 작동
- 배터리: 6500mAh 리튬이온 배터리
- 실시간 푸시 알람
- 움직임 감지 기록: SD 메모리 카드 및 리오링크 클라우드에 기록
- 간편한 로컬 및 원격 접속: 리오링크 앱/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에서 실시간 보기 및 비디오를 재생

이번에 발표한 리오링크 Go PT 모델은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하는 리오링크 Go 모델에 팬/틸트 기능을 더해 사각지대를 완전히 없앴다.

스마트 홈 분야의 글로벌 혁신 기업인 리오링크는 항상 가정과 기업을 위한 가장 쉽고 안정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리오링크는 획기적인 보안 제품을 통해 보안을 고객에게 편리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리오링크의 제품은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수백만 가정과 비즈니스를 위한 비디오 감시 및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링크원 김경오 대표는 “인터넷 접속이 불가능하고, 전원 공급이 힘든 지역에서 컴팩트하게 실시간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올인원 솔루션은 흔하지 않다. 현장 안전 관리 등 실시간으로 고객에게 심리적 편안함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리오링크 온라인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링크원 개요

링크원은 2018년 설립됐으며 Reolink Digital Technology Co. Ltd.의 국내 공식 디스트리뷰터이다. 리오링크의 LTE 유심 cctv 및 배터리 충전식 cctv, 가정용 실내외 IP 카메라, NVR 및 PoE IP 카메라 등을 국내에 공급 및 판매하고 있다.

Reolink Go PT 소개 영상: https://youtu.be/75rKju_OuWo

웹사이트: http://www.reolink.co.kr

연락처

링크원
김경오 대표
02-2069-18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