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 1위 수상

뉴스 제공
보다나
2021-01-29 10:00
서울--(뉴스와이어)--헤어 브랜드 보다나(대표 최수정)가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19회째 개최되는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되는 브랜드를 매년 소비자와 함께 선정,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 브랜드 시상식이다. 올해는 역대 최대인 24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조사에 참여했으며, 국내 총 269개 분야에서 78개 브랜드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헤어스타일러 부문 1위를 수상한 보다나는 2012년 우수한 기술력·제조력을 바탕으로 설립돼 2015년 국내 최초 40㎜ 사이즈 봉고데기 출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글램웨이브 봉 고데기, 소프트바 판 고데기, 트리플 플로우 물결 고데기 등 여러 헤어스타일러 제품이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 필수 뷰티템으로 자리 잡았다.

한편 보다나는 최근 배우 문가영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두피와 모발을 함께 케어할 수 있는 신제품 미식초 두피 샴푸, 미식초 리페어 컨디셔너를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수정 보다나 대표이사는 “헤어스타일러 부문 1위를 수상하게 돼 큰 영광이며, 고객분들이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뷰티 제품으로 보답하겠다”며 “2021년에도 보다나만의 감성과 기술력을 갖춘 다양한 헤어스타일러 및 헤어 제품을 출시할 것이며, 앞으로도 보다나는 고객을 위한 뷰티 혁신으로 글로벌 헤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보다나 개요

보다나는 1분에 1개씩 팔린 글램웨이브 봉 고데기를 비롯해 특허받은 소프트바 판 고데기, 내장형 물결 고데기 등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 툴을 선보이고 있으며, 뷰티 툴 시장을 리드해가고 있다. 보다나는 미용실에서 쓰는 전문가용 고데기를 일반 여성들이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고자, 2015년 헤어살롱 전문 브랜드에서 일반 헤어 브랜드로 전향했다. 보다나 고데기는 살롱 전용 제품의 기술력을 갖췄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 론칭으로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dana.co.kr/

연락처

보다나
마케팅팀
견민지 주임
070-7717-436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보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