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 유니온, 2021년 블룸버그 성평등 지수 포용 인정받아

뉴스 제공
The Western Union Company 뉴욕증권거래소 WU
2021-01-29 10:45
덴버, 콜로라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국경을 넘나드는 통화 이동 및 지급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웨스턴 유니온(NYSE: WU)이 29일 2021년 블룸버그 성평등 지수(GEI)에 포함된 전 세계 380개 기업의 일원이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GEI는 여성 리더십/인재 파이프라인, 동일 임금/성별 임금 평등, 포용적 문화, 성희롱 정책 및 친여성 브랜드의 다섯 가지 영역에 걸쳐 성평등을 측정합니다. 웨스턴 유니온은 2년 연속 이 지수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웨스턴 유니온의 사장 겸 CEO인 히크메트 에르세크(Hikmet Ersek)는 “불룸버그 GEI로부터의 인정은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에 대한 웨스턴 유니온의 열정과 헌신을 보여주는 명확한 증거입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어 “다문화적 배경을 가진 다양한 이해 관계자를 기반으로 하는 진정한 글로벌 브랜드로서 우리는 조직의 건강과 혁신 능력, 그리고 궁극적으로 우리의 성과와 회사의 장래 성공에 가장 중요하다고 믿는 포용적인 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EI는 공개 상장 기업의 성별 관련 관행 및 정책에 투명성을 제공하여 투자자가 이용할 수 있는 환경, 사회, 거버넌스(ESG) 데이터의 범위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종합적이고 투명한 GEI 채점 방식을 통해 투자자는 회사 성과를 평가하고 업계 동료 그룹을 서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

블룸버그 회장 피터 T 그라우어(Peter T. Grauer)는 “2021년 GEI에 포함된 기업들은 ESG 데이터 세계를 확장하여 오늘날 투자자들이 요구하는 성별 관련 데이터를 포함하기에 이르렀습니다”라고 의견을 피력했습니다. 이어 “공개에 관한 이들의 강력한 의지는 포용성과 투명성을 지향하는 비즈니스 사례를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GEI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성별 관련 측정 항목을 공개함으로써 2021년 GEI에 포함된 기업들은 직장 양성 평등과 그들이 운영하고 있는 지역 사회에 대한 투자를 포괄적으로 살펴보고 같은 업계의 다른 기업으로부터 기대 기준을 높이기로 약속했습니다. 웨스턴 유니온은 프레임 워크의 5개 영역에 걸쳐 획득한 높은 레벨의 공개 수준 및 전반적인 성과를 반영했기에 블룸버그가 설정한 글로벌 기준점을 뛰어넘는 스코어를 획득하여 올해 지수에 포함되었습니다.

해당 프레임 워크와 GEI는 모두 자발적이며 관련 비용은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GEI 웹사이트를 방문해주세요.

웨스턴 유니온 글로벌

웨스턴 유니온 개요

웨스턴 유니온 컴퍼니(NYSE: WU)는 국경을 넘나드는 통화 이동 및 지불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당사의 옴니채널 플랫폼은 디지털 세계와 물리적 세계를 연결하고 소비자와 기업이 서로 신뢰하면서 신속 간편하게 자금을 송/수신하고 결제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2020년 6월 30 현재 당사 네트워크에는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당사의 브랜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55만개 이상의 소매 에이전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십억 개의 계정으로 자금을 송금할 수 있습니다. 또한 2019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한 채널인 westernunion.com은 75개 이상의 국가와 추가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며 전세계로 자금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에 뻗어 있는 웨스턴 유니온은 가족, 친구 및 기업을 연결하여 좀 더 원활한 자금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로써 재정적 포용력과 경제 성장이 가능하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쏟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westernunion.com)을 방문해주세요.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127005358/en/

웹사이트: http://www.westernuni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웨스턴 유니온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Claire Treacy
Claire.Treacy@westernunion.com

블룸버그 LP
Veronika Henze
+1-646-324-1596
Vhenze@bloomberg.net

Liidia Liuksila
+1 212-617-5424
Lliuksila@bloomberg.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