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리치, IT 혁신 추진 기업 위한 유연한 지원 위해 ‘서비스형 데브옵스’ 출시

뉴스 제공
Cloudreach
2021-01-29 16:5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 독립 멀티클라우드 서비스 기업인 클라우드리치(Cloudreach)가 ‘클라우드리치 서비스형 데브옵스(Cloudreach DevOps as a Service)’를 출시했다고 28일 발표했다.

클라우드리치의 개발과 운영 기능이 결합된 새 솔루션은 간단하고 탄력적인 구독 모델을 통해 ‘서비스형(as a Service)’으로 제공된다. 업계 최초인 ‘서비스형 데브옵스’는 클라우드 IT 서비스 소비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켜 기업이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과 관행을 손쉽게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데이브 채프먼(Dave Chapman) 클라우드리치 전문 서비스 부문 전략 총괄은 “클라우드리치 서비스형 데브옵스는 클라우드를 처음 도입했든 IT 현대화를 한참 진행했든 관계 없이 어떤 기업에나 데브옵스와 클라우드 엔지니어링 기술모음을 제공한다”며 “클라우드 혁신을 추진하는 기업은 변화에 효과적으로 적응할 수 있으며 더 빠르게 탐색하고 혁신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 서비스는 기술 선두주자가 적기에 적절한 기술을 구축하고 변화하는 요구에 맞춰 기술을 확장 및 축소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클라우드 가속화

데브옵스는 소프트웨어 개발과 IT 운영을 결합한 일련의 개발 방법론으로 보통 상호 고립돼 있는 팀간 장벽을 없앤다. 데브옵스 모델에 따라 개발 및 운영팀은 개발 및 테스트부터 구축, 운영에 이르는 전체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수명 주기에 걸쳐 협력하게 된다.

클라우드 컴퓨팅이 도입된 지 10년 이상 지난 지금도 수많은 기업들이 여전히 레거시 IT와 레거시 파트너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클라우드리치 서비스형 데브옵스’는 월 구독 서비스로 탄력적인 엔지니어링 팀을 제공함으로써 클라우드 아웃소싱을 용이하게 해준다. 새 솔루션은 기술 선두주자가 클라우드 이니셔티브에 박차를 가하고 팀에 진정한 데브옵스를 도입하는 동시에 조직의 클라우드 네이티브화를 지원할 수 있도록 돕는다.

‘클라우드리치 서비스형 데브옵스’는 핵심 데브옵스 팀을 지원한다. 데브옵스 팀은 아키텍처, 플랫폼 개발, 데이터 엔지니어링, 애플리케이션 사용자경험(UX), 제품 관리 역할을 모두 통합된 서비스로 수행할 수 있도록 확장이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유연성이 특징으로 고객이 사업 우선순위나 백로그 변경에 따라 단일한 업무기술서 내에서 팀 구성원을 교체하고 필요에 따라 팀을 확장 또는 축소할 수 있다. 최소 규모 팀 모델에는 2개 자원과 월 80시간이 포함되며 최소 계약 약정은 3개월이다.

클라우드리치 팀은 트렌드 개선과 플랫폼 진화에 철저히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들은 신제품 출시, 비즈니스 이니셔티브 가속화 및 확대, 디지털 팀과의 협력 강화 촉진, 주요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 지원 등을 도울 수 있다.

제임스 던(James Dunn) 클라우드리치 클라우드 플랫폼 개발 부문 총괄은 “클라우드리치는 10년 이상의 역사를 통해 세계 최대이자 가장 성공적인 클라우드 엔지니어링 프로젝트를 다수 제공했다”며 “이제 유연한 구독 모델로 클라우드리치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문성을 시장에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클라우드리치(Cloudreach) 개요

클라우드리치(Cloudreach)는 선도적인 독립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이다. 클라우드리치는 클라우드의 효용을 구현하고 고객을 위해 탁월한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클라우드리치는 기업이 성공적인 클라우드 전환을 통해 경쟁우위를 확보하도록 돕는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분야에서 10년 이상 경험을 축적한 클라우드리치는 클라우드 기술과 클라우드의 비즈니스 적용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폭과 깊이의 전문지식을 구축했다. 웹사이트(cloudreach.com)에서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1280055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loudreach.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클라우드리치(Cloudreach)
라힘 하키미(Rahim Hakimi)
Email: rahim.hakimi@cloudrea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