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어, 더 나은 미래 건설을 뒷받침할 4대 전략 공개

뉴스 제공
Fluor Corporation
2021-01-29 17:15
어빙,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플루어 코퍼레이션(Fluor Corporation, 이하 ‘플루어’)(뉴욕증권거래소: FLR)이 ‘더 나은 미래 건설(Building a Better Future)’을 주제로 열린 ‘2021 스트래티지 데이(Strategy Day)’에서 전문·기술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새로운 전략을 28일 공개했다.

데이비드 컨스터블(David Constable) 플루어 최고경영자는 “최고경영자로 취임한 이후 가장 중점을 둔 사안은 시류에 휩쓸리지 않고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었다”며 “이를 위해 이사회 및 경영진과 긴밀히 협력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세계 정상급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결과와 주주 가치에 역점을 두고 마련한 새로운 전략은 우리가 제공하는 가치에 화답해 회사의 재정 및 체질의 개선을 이끌 것”이라고 덧붙였다.

플루어 경영진이 스트래티지 데이 행사에서 가치 창출을 위해 제시한 4대 전략은 다음과 같다.

포트폴리어 전반 성장 촉진 - 플루어는 2023년에는 비전통적 석유·가스 부문에서 전체 매출의 70%를 거둘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조건이 공정하고 공평한 계약 추구 - 플루어는 조건이 공정하고 공평한 경우에만 작업을 실행·추진함으로써 수주잔량(backlog)의 질을 높이기로 했다. 2024년에는 수주잔량 75% 이상을 해소할 계획이다.

재정 규율 강화 - 플루어는 2024년까지 부채대자본비율을 낮춰 20~40%로 유지하고 투하자본수익률(ROIC)을 20% 이상 늘리는 한편 투자 등급 신용도를 확보해 주주 수익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2024년 3~3.5달러의 주당순익(EPS)을 목표로 하고 있다.

목적 지향적 고성과(high-performance) 문화 조성- 플루어는 지도부 인선 시 다양성을 반영하는 한편 긍정적이고 포용적인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개인과 집단의 강력한 성과를 도출하기 위함이다. 또한 2023년 말까지 Scope 1(기업이 직접 소유·통제하는 배출원에서 생성되는 직접 온실가스 배출)과 Scope 2(기업이 사업을 전개하면서 소비하는 에너지에서 발생하는 온실가스 배출) 배출량을 ‘제로(0)’로 만들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플루어의 4대 전략은 이전에 발표한 사업 구조 재편안과 맥을 같이 한다. 플루어는 3개 신설 사업부인 어번 솔루션즈(Urban Solutions)와 미션 솔루션즈(Mission Solutions), 에너지 솔루션즈(Energy Solutions)로 사업 구조를 재편한다고 밝힌 바 있다. 새로운 조직 구조와 보고 체계는 플루어의 성장 시장에 맞춰 조정되며 2021년 1분기에 이행될 예정이다.

웹캐스트 다시 보기

웹사이트(investor.fluor.com)에서 온라인으로 개최된 스트래티지 데이 이벤트와 발표 자료를 다시 볼 수 있다.

플루어(Fluor Corporation) 개요

플루어(뉴욕증권거래소: FLR)는 고객이 마주한 큰 문제들을 해결하는 세계 정상급 전문성으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나가는 기업이다. 4만5000명에 이르는 직원들이 양질의 자본 효율적 프로젝트를 이끌 전문·기술 솔루션을 전 세계에 제공한다. 플루어는 포춘(Fortune)이 꼽은 500대 기업 가운데 181위를 차지했다. 텍사스 어빙에 본사를 두고 100년 넘게 설계·조달·건설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웹사이트(www.fluor.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 링크드인,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플루어(Fluor)를 팔로우하면 플루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corp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12800584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uo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플루어 코퍼레이션(Fluor Corporation)
미디어 문의
브라이언 머숀(Brian Mershon)
+1 469.398.7621

투자 문의
제이슨 랜드케이머(Jason Landkamer)
+1 469.398.7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