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IFF 무항생제 다짐육’ 설맞이 할인 판매

하림, 공식쇼핑몰 ‘하림e닭’에서 IFF 무항생제 다짐육 30% 이상 할인 판매

부드럽고 칼로리 낮은 닭가슴살과 닭안심살 잘게 다져 전이나 동그랑땡, 만두소로 활용하기 좋아

뉴스 제공
하림 코스닥 136480
2021-02-01 10:19
익산--(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설을 맞아 7일까지 ‘IFF 무항생제 다짐육’ 5종을 할인 판매한다.

하림 공식쇼핑몰 ‘하림e닭’을 통해 정상가에서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하림 ‘F 무항생제IF 다짐육’은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닭고기의 가장 부드러운 부위인 안심과 고단백 저칼로리의 대명사 닭가슴살을 잘게 다져 만든 제품이다.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으로 닭고기의 신선함을 그대로 살렸다. 50g씩 포장돼 있어 필요한 만큼 꺼내 쓰기 좋고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요리할 수 있다.

‘IFF 무항생제 닭안심살 다짐육’은 부드러운 닭안심을 4mm로 잘게 다진 제품이라 동그랑땡, 고추전, 깻잎전 등에 활용하기 좋다. ‘IFF 무항생제 닭가슴살 다짐육’은 담백한 닭가슴살을 8mm 크기로 자른 제품이라 전이나 잡채에 잘 어울린다. 닭가슴살과 닭안심살 모두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해 만두소를 만들 때 사용해도 좋다. 볶음밥이나 죽, 이유식 등에 활용해도 된다.

하림은 설을 맞아 명절 음식을 더 간편하고 건강하게 요리할 수 있는 ‘IFF 무항생제 다짐육’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신선하고 담백한 닭가슴살과 닭안심살 다짐육으로 가족들과 맛있고 건강한 명절 음식 즐기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하림e닭 홈페이지: http://harimedak.com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한혜원 사원
070-8852-81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