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대학교 지적부동산과, 한국공간정보산업협동조합과 협약식 체결

2021-02-01 11:05
  • 신구대학교 지적부동산과와 한국공간정보산업협동조합 협약식

    신구대학교 지적부동산과와 한국공간정보산업협동조합 협약식

성남--(뉴스와이어) 2021년 02월 01일 -- 신구대학교(이숭겸 총장) 지적부동산과는 한국공간정보산업협동조합(이사장 박경열, 이하 조합)과 2021년 1월 29일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신구대 지적부동산과 이용호 교수(학과장), 박희주 교수와 박경렬 조합 이사장이 참석했다. 134개 회원사가 참여하고 있는 조합은 공간정보구축과 서비스, 정밀도로지도구축, 무인항공기 촬영 등을 수행하는 회사 대표들로 구성됐다.

신구대학교 지적부동산과는 공간정보산업협회 소속 회사들에 보다 많은 학생을 취업시키기 위한 방안으로 조합과 협약 체결을 추진했다. 박경열 조합 이사장은 성남시 판교밸리에 위치한 공간정보기술 대표이기도 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구대학교와 조합은 신구대학교 지적부동산과 학생들의 현장실습 및 인턴 활동에 협력하고 공간정보와 관련한 지도 제작, 코딩 기술을 수업과 연계해 진행하기로 약정했다.

한편 신구대학교 지적부동산과는 2022년부터 ‘지적공간정보융복과’로 명칭을 변경하면서 공간정보산업 시장이 요구하는 내용으로 교육과정을 개편 중이다.

신구대학교 개요

신구대학교는 2·3·4년제 사립전문대학이다. 캠퍼스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하며 산업디자인학부, 생명환경학부, 정보미디어학부, 비즈니스실무학부, 보건복지학부, 공간시스템학부 등을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gu.ac.kr

언론 연락처

신구대학교
발전기획팀
김순이
031-740-127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