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볼, 모바일 컴퓨팅 기기 ‘MC3090-G’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모빌리티 솔루션 전문업체인 심볼 테크놀로지스코리아(http://www.symbol.com, 이하 심볼)는 오늘 소매, 운송 및 물류, 정부 기관 등 다양한 고객들의 운영 효율성 극대화를 돕기 위해 MC 윈도우CE5.0와 무선랜 (802.11a/b/g)기능을 탑재하고 권총형 손잡이 형태를 갖춘 ‘MC3090-G’를 출시함으로써 MC3000 제품군을 확장했다.

인텔의 최신 XScale 프로세서를 장착한 MC3090-G는 스캔 집약적인 운영환경에서의 효율성 증대를 위해 고안됐으며, 가볍고 컴팩트한 인체공학적인 첨단 디자인에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산업용 PDA 제품이다.

특히 MC3090-G는 재고 보충, 정가 감사(price audit), 창고 입/출하 등의 업무를 담당하는 소매업자들을 비롯해 보안성 및 견고성을 갖춘 장비를 필요로 하는 운송, 물류, 우정 사업 부문에서 근무하는 종사자들을 타겟으로 제작되어 작업 현장에서 고객들의 신속한 의사 결정 및 생산성 향상을 가능하게 해준다.

새로운 MC3090시리즈는 최신 운영 체제 시스템인 MS 윈도우 CE 5.0 컴퓨팅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실시간 프로세싱 및 보다 빠른 웹브라우징 성능을 제공하며, 802.11a/b/g 무선 LAN 연결을 통해 실시간 데이터 교환이 가능해 사용자의 생산성 극대화를 가능하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MC3090-G는 선택 사양으로 좌, 우 및 전면 조절식의 고성능 스캐닝 헤드를 제공, 편의성 및 생산성이 높은 스캐닝 환경을 조성해준다.

MC3090-G는 또한 실내/외와 상관 없이 다양한 온도 조건에서 4피트(1.2m) 높이의 콘크리트 바닥 낙하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뛰어난 견고성을 제공하며, IP54 (국제 규격의 방수, 방진 테스트)를 준수하는 외장으로 거친 작업 환경에서도 안정된 성능을 위한 방수 및 방진 성능을 제공한다.

심볼코리아는 유연성 및 성능을 대폭 강화한 MC3090-G을 통해, WMS(Warehouse Management System)을 운영하고 있는 중대형 물류 창고를 위주로 마켓 공략을 시작하여 향후 운송, 제조, 유통 및 도소매 마켓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심볼테크놀로지스코리아의 최용석 사장은 “지난달 보급형 모바일 컴퓨터인 MC1000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 다시 한번 유연성 및 강력한 성능을 갖춘 MC3090-G를 국내 시장에 출시하게 됨으로써 심볼코리아는 국내 물류 및 운송 제조, 유통, 도, 소매 시장 등 관련 업계 시장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설 수 있게 됐다” 라며, “심볼은 향후에도 보급형 부분에서 하이엔드급에 이르는 다양한 모바일 컴퓨터 제품군을 토대로 파트너사와의 협력 하에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써 기업 모빌리티 솔루션 분야의 선두업체로 자리매김해나갈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심볼 MC3090 시리즈는 심볼의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Mobility Services Platform: MSP)의 탑재도 가능해, 장비 성능 정보를 수집하고 모니터링함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중앙화된 심볼 MSP 관리 콘솔로 관련 정보를 송부할 수 있다.

심볼의 MSP는 기업 모빌리티 시스템의 구축 및 관리와 유지보수에 있어 보다 향상된 작업 환경을 보장하게 해주기 위한 플랫폼으로, MSP를 통해 기업 운영자들은 빠른 속도로 MC3090-G와 같은 새로운 장비를 배치하게 됨은 물론, 단일화된 커맨드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및 복구가 가능해지며, 원격으로 사용자 지원 및 문제 진단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웹사이트: http://www.symbol.com

연락처

심볼테크놀로지스코리아 신선주 과장 (562-0530, 이메일 보내기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정민아 02-566 8898/017-282-067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