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가족 맞춤형 침구’ 설 선물 제안

포스트 코로나 시대 명절 선물 트렌드 ‘건강’ 반영해 맞춤 기능성 침구 소개

온 가족용 항균 차렵이불 3종, 부모님용 기능성 베개, 아이들용 라이젤 토퍼 등 추천

전국 대리점서 여는 ‘새해 선물 전’ 통해 할인 혜택 제공, 이브자리몰에서도 구입 가능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21-02-01 17:53
서울--(뉴스와이어)--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다가오는 신축년 설을 맞아 가족 맞춤형 침구를 제안한다.

이브자리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이번 명절 역시 ‘건강’을 테마로 한 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고 가족의 수면 건강을 위한 맞춤 기능성 침구를 설 선물로 추천했다. 이와 함께 이브자리는 14일까지 전국 400여개 대리점에서 ‘새해 선물전(展)’ 행사를 진행하고 추천 침구를 포함 다양한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올 설 선물로 이브자리가 제안한 침구는 △항균 차렵이불 3종 △인체공학적 베개 △기능성 토퍼다.

먼저 ‘애드몬드’, ‘퓨어’, ‘로즐리’ 등 항균 차렵이불 3종은 진드기를 차단하는 효과의 편백나무, 제충국, 로즈제라늄 성분으로 가공한 이브자리 케어텍스 원단을 사용했다. 가족 모두에게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준다. 또 체온 유지를 돕는 침구로 신진대사 변화로 체온 조절이 쉽지 않은 부모님 선물로도 적합하다.

‘의사추천베개’는 어깨, 목, 후두부의 체압이 일정한 균형을 이룰 때 가장 편하다는 3점지지이론이 적용된 베개다. 어깨 통증을 경험하기 쉬운 부모님을 위해 추천 가능하다. 총 다섯 가지 종류로 받는 사람의 체형과 수면 습관을 고려해 고를 수 있다.

‘라이젤 토퍼’는 세탁기와 건조기 사용이 자유롭고 관리가 간편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위생적으로 쓸 수 있다. 또 다른 소재의 토퍼보다 1/3가량 가벼운 특징으로 개거나 펼 때 어려움이 없어 임산부가 사용하기도 좋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지난 추석에 이어 이번 설에도 ‘건강’에 대한 선물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특히 고향 방문을 자제하는 ‘언택트 명절’이 이어질 것으로 보고 마음을 대신 전할 수 있는 맞춤 기능 침구를 추천했다”며 “가족, 친척, 지인 등 감사한 분에게 수면 건강을 선물하며 더 화목한 명절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브자리 추천 침구는 공식 온라인몰 이브자리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코치
02-544-09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