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급 병원 잭슨 메모리얼, 코로나19 백신 배포 효율화 위해 에버브리지 소프트웨어 구축… 의료계 도입 증가세

웨스트버지니아주, 레온 카운티 보건부, 플로리다주 사라소타 카운티 등에 이어 백신 접종을 지원하는 에버브리지 중대 사건 관리(CEM) 소프트웨어에 대한 공공 및 민간 부문 수요 증가

2021-02-02 16:10
  • 백신 접종을 지원하는 에버브리지 중대 사건 관리 소프트웨어에 대한 공공 및 민간 부문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백신 접종을 지원하는 에버브리지 중대 사건 관리 소프트웨어에 대한 공공 및 민간 부문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벌링턴,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02월 02일 -- 의료 및 정부를 포함한 산업 부문 전반에 걸쳐 위험 통찰, 물류 파악, 백신 예약 관리를 통해 코로나19 백신 배포를 지원하기 위해 에버브리지(Everbridge, Inc.)(나스닥: EVBG)를 채택하는 기관이 증가하고 있다고 회사 측이 1일 발표했다.

에버브리지는 중대사건관리(CEM)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세계 최대급 병원이자 1550개 이상의 인가 병상을 갖춘 미국 3위 규모의 교육 병원인 잭슨 메모리얼 병원(Jackson Memorial Hospital)은 에버브리지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백신 배포와 공급망 관리를 효율화한 의료기관 대열에 합류했다.

마크 아프리글리아노(Mark Aprigliano) 잭슨 헬스 시스템(Jackson Health System) 공공안전 담당 수석이사는 “에버브리지를 통해 코로나19 백신 공급망을 손쉽게 관리하고 직원 간 소통을 촉진하며 백신 예약을 효율화하고 위험을 모니터링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에버브리지 소프트웨어는 환자와 지역내 여러 다른 병원에 백신을 배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지역 당국과 백신 배송을 조율하는 데도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버브리지는 2021년 1월 자사 CEM 플랫폼을 확장한 ‘코비드19 쉴드: 백신 디스트리뷰션(launched COVID-19 Shield™: Vaccine Distribution)’을 출시했다.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의 개발, 제조, 운송, 배포, 규제, 접종에 관여하는 모든 조직을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이 솔루션은 또한 정부에 거주자를 위한 백신 조율, 소통, 배포를 신속화하는 단일 통합 플랫폼을 제공한다. 웨스트버지니아주(the entire state population of West Virginia, 레온 카운티 보건부(Leon County Department of Health), 플로리다주 사라소타 카운티(the County of Sarasota, Florida)와 기타 공공 및 민간 부문 기관이 최근 디지털 백신 배포 시스템을 뒷받침하는 에버브리지의 CEM 플랫폼을 구축한 바 있다.

기업 고객은 에버브리지의 ‘코비드19 쉴드: 백신 디스트리뷰션’을 통해 △백신 접종 직원 수 조정 △밀집도 관리 △예방 접종 상태에 따른 건물 출입 통제 등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직원이 질병 징후를 보고할 경우 적시에 경고를 수신해 신속히 직원과 방문자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정부에 대해서는 주, 시, 카운티 지도자가 전체 주민과의 소통을 신속히 조율하고 접종 예약 등록을 자동화하며 이를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또한 백신 가용성을 파악하고 백신이 손상되지 않도록 적절한 시설에 운송하며 장시간의 대기와 콜센터의 부담을 피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접종 예약을 돕는다.

웨스트버지니아주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 최고책임자인 클레이 마쉬(Clay Marsh) 박사(의학박사)는 지난주 CNN과 가진 인터뷰에서 에버브리지의 ‘코비드19 쉴드: 백신 디스트리뷰션(COVID-19 Shield™: Vaccine Distribution)’을 활용해 백신 예약 및 배포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경험을 소개했다. 그는 “웨스트버지니아주는 아마도 미국에서 최초일 프로그램을 개시했다”며 “에버브리지라는 디지털 식별 소통 시스템과 제휴해 웨스트버지니아 주민 모두의 사전 등록을 시작했으며 온라인 포털과 인터넷 사용이 불가능한 이들을 위한 전화 포털을 활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대규모 대기열을 만들고 우선 순위에 따라 이름 입력 시기에 따라 순서를 배치하고 있으며 시스템은 이들과 연결하고 상호작용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초기 도즈가 사용되지 않을 경우 활용할 백업 능력을 확보하게 됐다”며 “백업 계획을 가지고 우선순위 계획 안에서 움직이는 것이 성공의 주요 관건이라고 본다”고 강조했다.

데이비드 메레디스(David Meredith) 에버브리지 최고경영자(CEO)는 “엄청나게 복잡한 코로나19 백신 유통과 관리를 위해 에버브리지를 활용해 필수적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관리하려는 기관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코로나19 세계적 팬데믹이 중대한 국면을 맞은 가운데 정부, 의료기관, 모든 유형의 기업은 에버브리지의 코비드19 쉴드: 백신 디스트리뷰션(COVID-19 Shield™: Vaccine Distribution)을 통해 구성원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고 필수적 소통을 유지하는 한편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백신 배포 계획을 실행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에버브리지(Everbridge) 개요

에버브리지(Everbridge, Inc.)(나스닥: EVBG)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조직의 중요 사건 대처를 자동화, 가속해 사람들의 안전을 지키고 기업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총기 난사 사건, 테러 공격이나 악천후 등 공공안전에 위협을 가하는 상황은 물론 IT 두절, 사이버 공격, 제품 리콜이나 공급망 단절 등 비즈니스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건이 발생했을 때 5300여 글로벌 고객사가 에버브리지의 중대 사건 관리 플랫폼(Critical Event Management Platform)을 활용해 위협 데이터를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집계 및 평가하고 위험에 처한 사람과 도움을 줄 수 있는 인력을 찾아내며 100여 종의 통신 장비를 통해 메시지를 안전하게 전달해 사전에 정의된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를 자동 실행한 후 대응 계획 이행 상황을 추적한다. 에버브리지는 미국 10대 도시 중 8곳, 미국 10대 투자은행 중 9곳, 북미 50개 주요 공항 중 47곳, 10대 글로벌 컨설팅 회사 중 9곳, 글로벌 10대 자동차 제조사 중 8곳, 미국 10대 헬스케어 제공사 중 9곳, 세계 10대 기술기업 중 7곳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버브리지는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14개 도시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verbridge.com) 참조.

미래예측진술에 관한 주의문

이 보도자료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 조항’에 의거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는 회사의 긴급 커뮤니케이션 및 기업 안전 애플리케이션의 성장 기회와 추세 예상, 비즈니스 전반, 시장 기회, 제품 판매에 대한 기대, 시장 주도권 유지 목표, 경쟁 시장 확대, 경영 실적에 미치는 영향 전망 등에 관한 진술이 해당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보도자료 작성일을 기준으로 하며 현재 기대, 예상, 전망 및 관측과 함께 경영진의 믿음과 가정에 기초하고 있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해야 한다’, ‘믿다’, ‘겨냥하다’, ‘관측하다’, ‘목표하다’, ‘추산하다’, ‘잠재적인’, ‘~일 수 있다’, ‘~일 것이다’, ‘~할 수 있다’, ‘의도하다’ 및 이 같은 단어의 변용이나 해당 단어의 부정 표현 및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을 식별하기 위해 사용됐다. 미래예측 진술은 여러 리스크와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으며, 이러한 리스크와 불확실성의 상당 부분은 회사가 제어할 수 없는 요인 또는 상황을 수반한다. 실제 결과는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미래예측 진술에 언급 또는 암시된 내용과 상당히 달라질 수 있다. 여기에는 △제품과 서비스가 의도대로 작동해 고객 기대에 부응할 역량 △신규 고객 유치·유지 능력과 기존 고객 대상 판매 증진 능력 △자사의 ‘대량 알림’ 애플리케이션 판매를 증대할 역량 및/또는 다른 애플리케이션 판매를 늘릴 역량 △목표 및 상황에 맞는 긴급 커뮤니케이션 또는 관련 규제 환경을 위한 시장 내 개발 △시장 기회 예측과 시장 성장 전망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가능성 △회사의 수익은 그동안 일관되지 않았으며 미래에 목표 수익을 달성하거나 유지하지 못할 가능성 △신규 고객의 길고 예측할 수 없는 판매 주기 △사업 특성으로 인한 본질적 부채 위험 △유능한 인재를 채용, 통합, 유지할 능력 △인수 시 사업과 자산을 성공적으로 통합할 능력 △채널 파트너 및 기술 파트너와 성공적 관계를 유지할 능력 △성장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능력 △경쟁에 대처할 능력 △개인정보 및 개인 식별 정보 보안과 관련된 잠재적 책임 △지적재산권을 보호할 능력 △2019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해 2020년 2월 2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10-K 양식의 연차 보고서를 비롯해 SEC 제출 자료에 언급된 위험 요소에 상술된 그 밖의 위험 등이 있으나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 진술은 보도자료 작성일 현재 회사의 견해를 나타낸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그 밖의 결과로 인해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 또는 개정할 의사가 없으며 그럴 의무도 없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이 보도자료 작성일 이후 회사의 견해를 나타내는 것으로 믿어서는 안 된다.

에버브리지의 모든 제품은 미국과 기타 국가에서 에버브리지(Everbridge, Inc.)가 사용하는 상표다. 자료에 언급된 다른 모든 제품 또는 회사명은 해당 소유권자의 자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20100528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verbridg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에버브리지(Everbridge)
미디어 문의
제프 영(Jeff Young)
+1 781-859-4116
jeff.young@everbridge.com

투자 문의
조슈아 영(Joshua Young)
+1 781-236-3695
joshua.young@everbridg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