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심리학 전공 2021년 1학기 신입생 모집

2021-02-03 15:41
수원--(뉴스와이어)--아주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이 2021년도 1학기 심리학 전공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현대인들의 마음 건강 문제가 이슈화되고 있다. 이에 아주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 창조적이고 진취적인 심리학 전문인을 양성하기 위해 실용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주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은 전문성과 신뢰성이 보장된 대학 부설 교육기관으로 단기간에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최적화된 과정을 제공한다. 또 비대면 상황에 대비해 실시간 강의를 통한 체계적인 수업 시스템을 마련해 교수진과 학생 사이의 활발한 소통과 네트워크 형성에 따른 인적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특히 심리학 전공 과정 중에는 상담사가 되기 위해 필요한 자격증에 대해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터디가 운영되며, 주기적인 강연회를 통해 실제 현장에서 활동 중인 전문 상담자와 교수진과 만남을 주도해 질 높은 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

아주대 글로벌미래교육원에서 심리학사를 취득한 후 교육대학원 상담심리교육전공 양성과정에 진학하게 될 경우 전문상담교사 2급 교원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심리학에 대한 전망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며 심리학 전공 학사학위 과정을 통해 부부 상담사, 인지학습 심리사, 중독심리 전문가 등 현장에서 요구되는 다양한 자격 취득이 가능하다.

현재 아주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심리학 전공 과정에 대한 모집 내용은 전화 또는 메일(psy.ajou@gmail.com)을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

아주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개요

아주대학교 글로벌 미래교육원은 교육 기회 평등과 평생학습사회 구현에 선도적인 역할과 사회봉사를 실천함으로써 국가와 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창조적이고 진취적인 인재를 양성하고자 성인학습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양질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개설해 개개인의 자질향상과 자아실현을 실현할 수 있도록 평생학습의 열린 공간으로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기관으로 성장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s://cll.ajou.ac.kr/

연락처

아주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심리학 전공 홍보대행
엠피스트
한영빈 실장
02-922-2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