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아나로그디바이스의 소형 고성능 ADA4355 광검출기 수신기 μModule 공급

2021-02-04 13:13
서울--(뉴스와이어)--가장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소개(NPI)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의 새로운 ADA4355 광검출기 수신기 μModule®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최대 75%까지 보드 공간을 절약하는 초소형 패키지로 제공되는 ADA4355는 다양한 범용 애플리케이션의 완벽한 데이터 획득 솔루션을 실현하는 데 필요한 모든 능동 및 수동 부품뿐만 아니라 통신, 계측, 항공 우주 및 국방에 대한 특정 사용 사례를 포함하고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에서 제공하는 Analog Devices ADA4355 μModule은 피코 암페어에서 마이크로 암페어에 이르는 고속/저 레벨 전류를 측정하기 위한 계기 수준의 성능을 제공해 반사 측정 애플리케이션에서 밀접한 간격의 이벤트를 감지한다. 이 장치에는 전류-비트 솔루션을 위한 14비트 및 125MSPS(초당 메가 샘플수) ADC(아날로그-디지털 변환기)가 포함돼 있다. 이 μModule의 아날로그 필터는 안정적인 노이즈 감소 및 안티앨리어스 필터링을 제공하며 1.0MHz 또는 100MHz의 LPF 대역폭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ADA4355는 EVAL-ADA4355EBZ 평가 보드에서 지원하며 사용자 제공 Xilinx KC705 FPGA 평가 키트와 결합하면 모든 제어 및 데이터 조작 기능을 수행하기 위한 메모리, 처리 능력, GPIO를 제공하는 완전한 평가 플랫폼이 구축된다. 엔지니어는 EVALADA4355EBZ 평가 보드를 전류-전압 변환, 질량 분광법, 화학 분석기 및 ToF(비행시간) 애플리케이션에 활용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ADA4355 관련 상세 정보: https://www.mouser.com/new/analog-devices/adi-ada4...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