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캣츠 정승혜 대표·김준호 부대표, 독거 노인에게 KF94 마스크 1000매 및 손난로 700개 기증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홀로 지내는 독거 노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나눔 실천

뉴스 제공
골든캣츠
2021-02-05 10:30
서울--(뉴스와이어)--골든캣츠(Golden CATs) 정승혜 대표와 김준호 부대표(명예직)가 서울 지역 독거 노인(어르신)들에게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KF94 마스크 1000매 및 손난로(핫팩) 700개를 기증했다.

정 대표와 김 부대표는 어려운 이웃의 건강을 기원하며 서울 지역 독거 노인 지원 센터를 통해서 기증을 진행했다.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겨울철, 홀로 지내는 독거 어르신들의 생활은 더 힘들어진다. 이에 정 대표와 김 부대표는 따뜻한 마음을 담아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

그간 정 대표와 김 부대표는 환경미화원 대상 무료 교육 기회 제공(문화예술 분야), 사회적 취약계층에 문화예술 복지의 나눔 운동 등을 진행했다.

또 6.25 참전용사 및 독거 노인 대상 마스크 1000매 및 쌀 기증, 기타 소외계층 지원 등 지속해서 사회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정 대표와 김 부대표는 앞으로도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과 사회적 책임 활동을 성실히 수행 및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력 및 경력

△정승혜 대표

- 경희대학교 무용학 박사 학위 취득
- (現) 골든캣츠 및 교육연구소 - 대표
- (現) 경희대학교 외래교수 및 한양대학교 겸임교수
- 카이스트(KAIST) 경영대학 최고경영자과정 50기(수료)
- SSCI 국제저널 실적 12편 포함, 국내외 40편 이상 논문 출간

△김준호 부대표

- 세종대학교 경영학 박사학위 취득
- (現) 상명대학교 문화정책연구소 - 전임 연구교수
- (現) 골든캣츠 - 부대표 (명예직)
- (現) 송파구 재향군인회 이사 및 송파구 재향경우회 자문위원
- SSCI 국제저널 실적 24편 포함, 국내외 55편 논문 출간

골든캣츠 개요

골든캣츠(Golden CATs)는 가치를 중요시하는 현대 사회에서 다양한 무용을 접목한 문화 복지 서비스를 지원 및 연구 개발하며, 이를 통해 국민들이 문화 예술 활동을 쉽게 누릴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oldencats.co.kr/

연락처

골든캣츠(Golden CATs)
정승혜 대표
02-6439-17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