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L테크놀로지스, 매출 100억달러 달성하고 전 세계 직원에 특별 보너스 지급

전 직원에 총 70억인도루피 이상의 일회성 보너스 지급

뉴스 제공
HCL Technologies Limited 인도국립증권거래소 HCLTECH
2021-02-09 11:05
뉴욕/노이다,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굴지의 기술 기업인 HCL테크놀로지스(HCL Technologies, 이하 HCL)가 2020년 매출 100억달러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전 세계 직원에게 일회성 특별 보너스를 지급하기로 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HCL이 기업공개(IPO) 후 불과 20년만에 기술, 비즈니스, 엔지니어링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이처럼 역사적 이정표를 달성한 것은 전 직원의 열정적 노력과 꾸준한 성과, 전 산업 분야의 주요 기업과 이어오고 있는 굳건한 장기적 관계, 파트너 및 이해 관계자와 구축한 선도적 네트워크를 입증한다. HCL은 이 같은 성과를 자축하고 1년 이상 근속한 모든 직원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10일치 급여에 해당하는 보너스를 지급할 계획이다.

아파라오 VV(Apparao VV) HCL테크놀로지스 최고인사책임자는 “HCL 직원들은 회사의 가장 귀중한 자산”이라며 “팬데믹이 이어지는 가운데서도 HCL의 모든 구성원은 뜨거운 헌신과 열정을 보여 주며 조직 성장에 기여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매출 100억달러 돌파는 우리 조직의 놀라운 회복탄력성과 임직원 15만9000여명의 기업가 정신을 보여주는 증거”라며 “보너스 지급으로 직원과 그 가족들의 지원에 진심 어린 감사를 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특별 보너스는 2021년 2월 직원에게 지급될 예정이며 일부 국가에서는 약 9000만달러의 급여세가 추가된다. 보너스 지급의 영향은 회사가 지난달 제공한 2021 회계연도 EBIT(이자 및 세전 이익) 가이던스에 포함되지 않았다.

HCL Technologies(HCL테크놀로지스) 개요

HCL테크놀로지스(HCL Technologies, 이하 HCL)는 글로벌 기업에 향후 10년을 내다보는 기술을 제공한다. HCL는 깊이 있는 산업 전문성, 고객 중심주의, 기업가 정신을 독려하는 고유의 기업문화인 ‘아이디어프리너십(ideapreneurship™)’을 통한 ‘모드 1-2-3(Mode 1-2-3)’ 전략으로 기업이 차세대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HCL은 △IT/비즈니스 서비스(ITBS) △엔지니어링/R&D 서비스(ERS) △제품/플랫폼(P&P) 등 3개 사업부를 통해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한다. ITBS는 글로벌 기업이 애플리케이션, 인프라, 디지털 프로세스 운영 및 차세대 디지털 혁신 솔루션 분야의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를 변화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ERS는 제품 개발 및 플랫폼 엔지니어링과 관련된 모든 측면의 엔지니어링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한다. P&P에서는 글로벌 고객사의 기술 및 산업별 요구사항에 맞춰 현대화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공급한다. HCL은 최첨단 공동혁신 연구소와 전 세계적 유통 역량,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금융 서비스 △제조 △기술/서비스 △통신/미디어 △유통/포장 소비재(CPG) △생명공학/헬스케어 △공공서비스로 분류된 여러 수직 산업에서 총체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HCL은 세계를 선도하는 기술 기업으로서 다양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지속 가능성, 교육 이니셔티브를 추구하며 자긍심을 높이고 있다. HCL은 2020년 12월 31일 마감된 회계연도에 100억2000만달러의 연결 매출을 올렸으며 전 세계 50개국에서 기업가 정신으로 무장한 직원 15만9682명이 일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hclt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20700503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cl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HCL 테크놀로지스(HCL Technologies)
미국
앤 코일(Anne Coyle)
anne.coyle@hcl.com

유럽
엘카 구디알(Elka Ghudial)
elka.ghudial@hcl.com

인도 및 아태지역
데브니타 파후자(Devneeta Pahuja)
devneeta.p@hcl.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HCL Technologies Lim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