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레밋, 2021년 필리핀에서 팔라완 폰샵과 제휴해 필리핀인이 더 많은 장소에서 송금액 받도록 지원

월드레밋이 새해를 맞이해 새 송금 결제 제휴사 발표

뉴스 제공
WorldRemit Ltd
2021-02-09 16:50
마닐라, 필리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디지털 국제 결제 기업 월드레밋(WorldRemit)이 팔라완 폰샵(Palawan Pawnshop)을 필리핀의 새 송금 결제 제휴사로 맞이했다.

이 제휴를 통해 월드레밋 수령자는 필리핀 전국 3000개 팔라완 폰샵 지사 및 2000여개의 제휴 영업점에서 현금을 수령할 수 있게 됐다.

월드레밋의 필리핀 지사장 얼 멜리보(Earl Melivo)는 “월드레밋은 필리핀으로 송금이 빠르고 안전하게 이뤄지고 수령자가 이를 어디서든 쉽게 수령할 수 있도록 만들고자 한다. 팔라완 폰샵과 제휴함으로써 월드레밋은 이미 탄탄한 2만5000여개의 현금 수령 영업점 제휴사 네트워크에 5000개를 새로 추가했다”고 말했다.

송금 국가에서 자가격리가 재개되고 필리핀 내의 이동 제한이 지속됨에 따라 월드레밋처럼 사람들을 서로 연결하고 송금 흐름이 끊기지 않게 해 주는 디지털 서비스 업체의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다.

멜리보는 “월드레밋의 목적은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송금인과 수령인 모두에게 간편하게 만드는 것이다. 2021년을 맞이하며 우리는 해외 필리핀 노동자들이 국내의 가족들에게 계속해서 돈을 보내고 마음을 놓을 수 있도록 기술 개발을 계속하고 제휴사를 늘려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팔라완 폰샵의 금융통제 부문 부사장인 릴리안 콘셉션 C. 셀다(Lilian Concepcion C. Selda)는 “팔라완 폰샵과 팔라완 익스프레스 페라 파달라(Palawan Express Pera Padala) 그룹은 필리핀 사람들의 일상에 필요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금융 서비스를 위한 머니 숍 역할을 하면서 필리핀 가족들이 더 나은 삶을 살도록 돕는다. 송금은 단지 생활비일 뿐 아니라 아니라 학위 취득, 집, 생계가 되기도 한다”고 말했다.

월드레밋으로 쉽게 송금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고 싶다면 www.worldremit.com 을 방문하면 된다. 월드레밋 앱은 구글 플레이(Google Play) 및 앱 스토어(App Store)에서 받을 수 있다.

월드레밋(WorldRemit) 개요

월드레밋은 세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결제 기업이다. 과거 전통적으로 오프라인 사업자들이 주도하던 산업을 온라인으로 전 세계에 송금할 수 있게 함으로써 파격적인 변화를 추구하고 있으며 더욱 안전하고 빠르며 저렴한 비용으로 송금할 수 있게 만들었다. 회사는 현재 50개가 넘는 국가에서 150개 국가로 송금할 수 있게 하는 한편, 전 세계에서 약 6500개의 송금 통로를 운영하고 있으며 11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송금하는 쪽 입장에서 보면 월드레밋은 100% 디지털(현금 없는) 방식으로 편의성을 높이고 보안을 강화하고 있으며 돈을 수령하는 측에는 은행 예금, 현금 수금, 모바일 에어타임 충전(airtime top-up) 및 모바일 머니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액셀(Accel), TCV 및 립프로그(Leapfrog)의 지원을 받는 월드레밋의 본사는 영국 런던에 있으며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남아프리카공화국, 소말리랜드, 우간다, 케냐, 르완다, 탄자니아, 짐바브웨, 벨기에 등지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다.

팔라완 폰샵(Palawan Pawnshop) 개요

팔라완 폰샵, 팔라완 익스프레스 페라 파달라는 필리핀 전국에 35년째 연중무휴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머니 숍이다. 1985년 8월 17일 푸에르토 프린세사 시티에 설립돼 전당포 서비스만 제공했던 팔라완 폰샵은 송금, 외화 환전, 송금 지불, 은행 계좌로 송금, 현금/ATM 인출, 요금 지불, 사고 보험, e로딩 및 온라인 송금 등으로 서비스를 확장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20800591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worldremi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월드레밋(WorldRemit)
키아라 콴(Kyara Kwan)
아시아태평양 홍보 총괄
kkwan@worldremit.com